사랑니 있는쪽 뒤에 잇몸이 좀부어서
글쓴이
- 2014.04.29. 11:57
- 1500
그쪽으로 잘씹지도못하겟고
주기적으로 쿡쿡하는거같거든요
한 2,3일 됫는데
이거 사랑니뽑으라는 신호인가요??
뽑는거 첨인데 학교앞에 치과가면 다뽑아주나요?
주기적으로 쿡쿡하는거같거든요
한 2,3일 됫는데
이거 사랑니뽑으라는 신호인가요??
뽑는거 첨인데 학교앞에 치과가면 다뽑아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저도 님이랑 똑같은 상태.... 언제 뽑을지 고민 뭉..
0
0
참혹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ㄴ사랑니 막 뽑는 것은 아님.
사랑니는 두셨다가 시간 날 때 뽑으세요.
사랑니 나면서 잇몸에 염증생긴거에요. 이 잘 닦으시고 구강소독하는 가글액 같은 걸로 가글 해주세요.
사랑니는 두셨다가 시간 날 때 뽑으세요.
사랑니 나면서 잇몸에 염증생긴거에요. 이 잘 닦으시고 구강소독하는 가글액 같은 걸로 가글 해주세요.
0
0
착실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사랑니 다 안 났는데 뽑으면 그만큼 잇몸절개 해야되서 더 아플 수 있고 회복기간도 그만큼 길어져요.
0
0
착실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봉의꼬리
작년에 치과가서 이 사진찍엇을때 분명 의사쌤이 사랑니 네개 다나잇다고 햇거든요..
새로나는건 아닌거같고ㅜㅜ
공부해야되는데 신경쓰이네요ㅜ
새로나는건 아닌거같고ㅜㅜ
공부해야되는데 신경쓰이네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거 나는 중이라서 아플꺼에요. 되도록이면 두시길...
많이 아프시면 치과가시길.... 근데 사랑니는 뽑고 싶을 때 뽑으면 되요.
저도 치과가니 시간 날 때 뽑으면 된데서 놔두고 있는 중입니다.
사랑니 진짜 뽑아야될 때는 썩거나 다른 치아에 신경적으로 영향을 주면 그때 뽑는걸로 알고 있어요.
많이 아프시면 치과가시길.... 근데 사랑니는 뽑고 싶을 때 뽑으면 되요.
저도 치과가니 시간 날 때 뽑으면 된데서 놔두고 있는 중입니다.
사랑니 진짜 뽑아야될 때는 썩거나 다른 치아에 신경적으로 영향을 주면 그때 뽑는걸로 알고 있어요.
0
0
착실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봉의꼬리
그럼 잇몸부은거랑 가끔씩 쿡쿡찌르는 느낌도 좀이쓰면 사라지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의사가 아니다보니....
아프면 병원!!ㅎㅎㅎ
죄송해요....
혹시 병원가신지오래되셨으면 검진차 가보시길.....
근데 저도 아프다가 나는 중에 이 위랑 잇몸사이에 염증 땜에 아픈거라고 해서 걍 놔두니 괜찮드라구요.
그래도 칫솔질은 잘 하셔야.ㅎㅎ
아프면 병원!!ㅎㅎㅎ
죄송해요....
혹시 병원가신지오래되셨으면 검진차 가보시길.....
근데 저도 아프다가 나는 중에 이 위랑 잇몸사이에 염증 땜에 아픈거라고 해서 걍 놔두니 괜찮드라구요.
그래도 칫솔질은 잘 하셔야.ㅎㅎ
0
0
착실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사랑니가 누워서 나는지라 거기에 자꾸 고기끼고 붓고 아프고 그러는데 어기쪽 신경써서 칫솔질만 잘해주면 안그래요 저는 안그런지 일년쯤 되가고 사랑니도 누운상태로 더 안나더라구요
하지만 사람에따라서 사랑니가 나는 모양에따라 턱이 틀어지거나 주걱턱이 될수 있다고 해요 판단은 알아서
하지만 사람에따라서 사랑니가 나는 모양에따라 턱이 틀어지거나 주걱턱이 될수 있다고 해요 판단은 알아서
0
0
명랑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따 물어봐야 아무도 알 턱이 없으니....
속히 치과에 가보고 엑스레이를 찍어보세요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속히 치과에 가보고 엑스레이를 찍어보세요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0
0
화사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몸이피곤하거나 하면 입술 터지는것 처럼 붓는거에요... 딱히뭐 이가 안좋거나해서가 아니라
몸이 쫌 좋아지면 다시 괜찮아지더라고요 저는시험기간에 심하게붓네요
치과가서말하면 약 처방해 줍니다~
몸이 쫌 좋아지면 다시 괜찮아지더라고요 저는시험기간에 심하게붓네요
치과가서말하면 약 처방해 줍니다~
0
0
찌질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