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문시진교수님 미시경제학
글쓴이
- 2014.04.29. 12:42
- 835
9시 수업 못들어갔는데 오늘 진도만 나가셨나요??
따로 전달사항이나 특별한 거 없었나요
목요일 휴강같은 소식이나 이런거 ㅠㅠ
출첵은 하셨겠죠??ㅠㅠ
따로 전달사항이나 특별한 거 없었나요
목요일 휴강같은 소식이나 이런거 ㅠㅠ
출첵은 하셨겠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