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있는 용어 쓰는게 개쓰레기인지?
글쓴이
- 2014.04.29. 13:01
- 1819
http://mirror.enha.kr/wiki/%EC%A3%BD%EC%9D%80%20%EB%88%88
이미 레이프눈으로 부터 출발해서 강간눈 fucked eye등의 용어로 불리고 있는데 그거 쓴다고 개 쓰레깁니까?
그럼 이미 있는 용어를 쓰지 아니면 뭐라고 해야합니까?
홍길동이 이런기분이었나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쓰던가 말던가..
그런 수준의 인간이 그런 수준의 단어를 쓸 뿐
1
0
과감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가서 밥상 앞에 가족끼리 둘러 앉아 TV를 보다가 저 여자 강간눈이네라는 단어를 가족들이 듣고 좋아하실까요?? 자식 잘못키웠다고 할까요??
당신이 사용하는 단어가 당신 자체 수준과 지적사고 수준을 말해줄뿐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단어가 당신 자체 수준과 지적사고 수준을 말해줄뿐입니다.
1
0
늠름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참죽나무
그런 상황에선 당연히 그런 말을 안쓰죠 언어는 사회적인 거고 집단이나 상황마다 말을 달리하니까요. 인터넷용어 하나라도 쓰면 이런말 못하죠. 욕도 마찬가지고요
0
1
세련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푸조나무
??근데 강간눈이 아주 윤리적이고 도덕적이지도 않은데 왜 사용하는 것을 옹호하시는 뉘앙스죠??
상황에 따라 사용하는 언어가 있다지만 저딴 저급한 단어는 아예 사용을 안하고 소멸시켜야한다는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상황에 따라 사용하는 언어가 있다지만 저딴 저급한 단어는 아예 사용을 안하고 소멸시켜야한다는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1
0
늠름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참죽나무
전 애니를 전혀 본적이 없어서 저 사람들의 입장을 옹호하려는 것도 아니고 저 단어를 오늘 처음 들었는데 듣자마자 그럴싸하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더군요. 분명 본래 뜻이 좋은 말은 아니지만 어차피 덕후들 사이에서 쓰는 말이고 저 단어를 쓰라고 권장하는게 아니라면 그네들이 쓰든말든 상관없다고 보네요. 님처럼 혐오감 든다면 덕후들 깔거리 하나 더 생긴거구요
0
1
세련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길동잼ㅋㅋㅋ죽은눈이라 합시당
언어철학을 배우면 사회가 받아들이지 않으면 기호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닷
사람들이 싫어하면 좀더 선호하는 표현을 쓰면 되는거죠
섹스라는 말 대신에 떡친다는 표현을 여자들이 더럽게 생각하니 그앞에선 자제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싫으면 억울해하지마시고 사회적으로 선호되는 표현을 써보야요 ^^
언어철학을 배우면 사회가 받아들이지 않으면 기호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닷
사람들이 싫어하면 좀더 선호하는 표현을 쓰면 되는거죠
섹스라는 말 대신에 떡친다는 표현을 여자들이 더럽게 생각하니 그앞에선 자제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싫으면 억울해하지마시고 사회적으로 선호되는 표현을 써보야요 ^^
1
0
황송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떡신갈나무
그래서 은어란게 있는거죠
0
0
세련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떡신갈나무
허헉! 살아있는 사람의 눈보고 죽은 눈이라니! 상대방 생명을 무시하는건가요!!!
0
1
태연한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원합니다!
0
0
안일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쓰레기라는 용어 쓰는 당신이 이미 있는 다른 나쁜 용어 또 쓴다고 큰일은 안나죠
단지 아직 어려서.. 님의 생각이 어려서 그런 단어들만 쓰는거니깐
대학생쯤 됐으니 이제 철좀 들거라
단지 아직 어려서.. 님의 생각이 어려서 그런 단어들만 쓰는거니깐
대학생쯤 됐으니 이제 철좀 들거라
0
0
일등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아도 강간눈 , fucked eye, 라는 단어를 공공연하게 쓰는사람이 있다면 저급하게 보겠습니다. 굳이 설명은 안할게요 그냥 제생각입니다
0
0
거대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