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있는 용어 쓰는게 개쓰레기인지?

글쓴이
  • 2014.04.29. 13:01
  • 1819

http://mirror.enha.kr/wiki/%EC%A3%BD%EC%9D%80%20%EB%88%88

이미 레이프눈으로 부터 출발해서 강간눈 fucked eye등의 용어로 불리고 있는데 그거 쓴다고 개 쓰레깁니까?

그럼 이미 있는 용어를 쓰지 아니면 뭐라고 해야합니까?

홍길동이 이런기분이었나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과감한 창질경이 14.04.29. 13:04
쓰던가 말던가.. 그런 수준의 인간이 그런 수준의 단어를 쓸 뿐
1 0
늠름한 참죽나무 14.04.29. 13:16
집에가서 밥상 앞에 가족끼리 둘러 앉아 TV를 보다가 저 여자 강간눈이네라는 단어를 가족들이 듣고 좋아하실까요?? 자식 잘못키웠다고 할까요??
당신이 사용하는 단어가 당신 자체 수준과 지적사고 수준을 말해줄뿐입니다.
1 0
세련된 푸조나무 14.04.29. 13:25
늠름한 참죽나무
그런 상황에선 당연히 그런 말을 안쓰죠 언어는 사회적인 거고 집단이나 상황마다 말을 달리하니까요. 인터넷용어 하나라도 쓰면 이런말 못하죠. 욕도 마찬가지고요
0 1
늠름한 참죽나무 14.04.29. 13:28
세련된 푸조나무
??근데 강간눈이 아주 윤리적이고 도덕적이지도 않은데 왜 사용하는 것을 옹호하시는 뉘앙스죠??

상황에 따라 사용하는 언어가 있다지만 저딴 저급한 단어는 아예 사용을 안하고 소멸시켜야한다는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1 0
세련된 푸조나무 14.04.29. 13:42
늠름한 참죽나무
전 애니를 전혀 본적이 없어서 저 사람들의 입장을 옹호하려는 것도 아니고 저 단어를 오늘 처음 들었는데 듣자마자 그럴싸하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더군요. 분명 본래 뜻이 좋은 말은 아니지만 어차피 덕후들 사이에서 쓰는 말이고 저 단어를 쓰라고 권장하는게 아니라면 그네들이 쓰든말든 상관없다고 보네요. 님처럼 혐오감 든다면 덕후들 깔거리 하나 더 생긴거구요
0 1
황송한 떡신갈나무 14.04.29. 13:37
홍길동잼ㅋㅋㅋ죽은눈이라 합시당
언어철학을 배우면 사회가 받아들이지 않으면 기호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닷
사람들이 싫어하면 좀더 선호하는 표현을 쓰면 되는거죠
섹스라는 말 대신에 떡친다는 표현을 여자들이 더럽게 생각하니 그앞에선 자제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싫으면 억울해하지마시고 사회적으로 선호되는 표현을 써보야요 ^^
1 0
세련된 푸조나무 14.04.29. 13:49
황송한 떡신갈나무
그래서 은어란게 있는거죠
0 0
태연한 눈괴불주머니 14.04.29. 15:07
황송한 떡신갈나무
허헉! 살아있는 사람의 눈보고 죽은 눈이라니! 상대방 생명을 무시하는건가요!!!
0 1
안일한 좀씀바귀 14.04.29. 15:49
응원합니다!
0 0
일등 꽃마리 14.04.29. 16:18
개쓰레기라는 용어 쓰는 당신이 이미 있는 다른 나쁜 용어 또 쓴다고 큰일은 안나죠
단지 아직 어려서.. 님의 생각이 어려서 그런 단어들만 쓰는거니깐
대학생쯤 됐으니 이제 철좀 들거라
0 0
거대한 병솔나무 14.04.30. 20:16
저같아도 강간눈 , fucked eye, 라는 단어를 공공연하게 쓰는사람이 있다면 저급하게 보겠습니다. 굳이 설명은 안할게요 그냥 제생각입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