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추천쫌해주세요!
글쓴이
- 2014.04.29. 13:44
- 750
노트북 새로 장만하려고 하는데
공대학생이구요 근데 이쪽은 까막눈이라..
브랜드 바라지 않구요 한성정도면 감지덕지입니다
컴퓨터 많이 쓰는편은 아니구 검색 및 코드짜는 프로그램정도만 쓸 예정입니다.가격은 한오십에서 팔십사이? 로 생각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있으시면 공유쫌 해주세요~
공대학생이구요 근데 이쪽은 까막눈이라..
브랜드 바라지 않구요 한성정도면 감지덕지입니다
컴퓨터 많이 쓰는편은 아니구 검색 및 코드짜는 프로그램정도만 쓸 예정입니다.가격은 한오십에서 팔십사이? 로 생각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있으시면 공유쫌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촉박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땅비싸리
님 ssd hdd 이유좀여,,
0
0
귀여운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개감초
ssd 자체가 데이터 처리가 빠름....
hdd는 그냥 데이터보관이 되는거죠....
ssd에 프로그램이나 윈도우 깔아서 쓰면 부팅도 10초 안되서 끝.ㅎ
암튼 이 조합들 많이 쓰시던데...
롤은 잘모르겠네요;; 롤을 안해서.ㅎ
hdd는 그냥 데이터보관이 되는거죠....
ssd에 프로그램이나 윈도우 깔아서 쓰면 부팅도 10초 안되서 끝.ㅎ
암튼 이 조합들 많이 쓰시던데...
롤은 잘모르겠네요;; 롤을 안해서.ㅎ
0
0
촉박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돌아가욤?
인강 및 과제용으로 놋북한개사려구하는데 가끔 롤 한판정도? 하려하는데 추천점염 고사양필요없어요 브랜드 필요없구 한성이나 아수스같은것도 갠찮아요
인강 및 과제용으로 놋북한개사려구하는데 가끔 롤 한판정도? 하려하는데 추천점염 고사양필요없어요 브랜드 필요없구 한성이나 아수스같은것도 갠찮아요
0
0
귀여운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코딩이 씨피유 사양이 낮으면 의외로 속터지죠..
한성꺼 중에 씨피유 사양 높으면서 외장그래픽 빠져 있는 하스웰 모델로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1920 해상도가 좋긴 한데..
코딩할 때 1920 해상도 그대로 사용하면 눈 빠질 듯.
15인치라도 동영상 감상을 적극적으로 고려하는 게 아니라면 1600 정도가 적당하다 봅니다.
윈8에서 패널 해상도에 관계없이 화면 확대 축소가 깨끗하게 된다면 해상도가 높을수록 좋을텐데 제가 윈8을 안써봐서 잘 모르겠네요.
한성꺼 중에 씨피유 사양 높으면서 외장그래픽 빠져 있는 하스웰 모델로 구입하시면 되겠네요.
1920 해상도가 좋긴 한데..
코딩할 때 1920 해상도 그대로 사용하면 눈 빠질 듯.
15인치라도 동영상 감상을 적극적으로 고려하는 게 아니라면 1600 정도가 적당하다 봅니다.
윈8에서 패널 해상도에 관계없이 화면 확대 축소가 깨끗하게 된다면 해상도가 높을수록 좋을텐데 제가 윈8을 안써봐서 잘 모르겠네요.
0
0
난감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5년동안 LG꺼 쓰다가 이번에 델로 넘어 왔는데 델 괜찮은거 같아요.
제가 인스피론 7000시리즈 쓰는데 게임해도 피파온라인정도만 돌릴뿐이라서 오래쓰려고 CPU가 I7인것만 뒤졌는데 가격대비 성능은 나쁘지 않다고 봐요. 다만 A/S가 불편한게 단점이네요.
델은 공식홈피가서 사시는게 싸요. 전 괜히 용산까지 가서 사들고 왔었네요ㅋ
0
0
큰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성 인민에어 2주전에 구매했는데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ㅎㅎㅎ 뒤에 별이 좀 거슬리긴 하지만 가볍고 빠르고 좋네요 ^^
0
0
멍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pire E1-532-29572G50Dnii 셀러론
하스웰 노트북입니다. 발열도 없고 5개월 째 사용중인데 SSD달고 HDD랑 같이 사용하니 좋네요.
셀러론은 가격이 좀 더 싸요.
저가형 노트북치고는 FULL HD 해상도 지원됩니다.
암튼 어느 노트북이든 SSD+HDD사시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