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자님들.

글쓴이
  • 2014.04.29. 13:53
  • 4212
20140429_134142.jpg : 흡연자님들.20140429_134151.jpg : 흡연자님들.20140429_134208.jpg : 흡연자님들.20140429_134223.jpg : 흡연자님들.20140429_134227.jpg : 흡연자님들.20140429_134212.jpg : 흡연자님들.20140429_134236.jpg : 흡연자님들.가까이있는 휴지통 가기가 그렇게 힘드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기쁜 쑥갓 14.04.29. 13:57
지잡
2 0
나약한 실유카 14.04.29. 14:02
기쁜 쑥갓
자퇴해라
0 0
기쁜 쑥갓 14.04.29. 14:08
나약한 실유카
대학 욕한 게 아니라 지랄맞은 잡놈이라는 뜻인데
1 0
참혹한 루드베키아 14.04.29. 14:02
기쁜 쑥갓
지잡문제가아니라 흡연자는 다~그런듯
1 0
멍한 매화노루발 14.04.29. 14:58
기쁜 쑥갓
우리나라에 살인마있으니 우리나라에서 살지 맙시다!
0 2
나약한 수국 14.04.29. 14:02
메인으로 올립시다!
1 0
적나라한 졸방제비꽃 14.04.29. 14:59
이른 아침에 보면 중도 계단에서도 흡연합니다
0 0
의연한 자리공 14.04.29. 15:00
술집 앞에가보면 더하다 장난아니다
0 0
진실한 뚝갈 14.04.29. 15:52
의연한 자리공
술집이랑 비교하면 안될듯 싶은데요ㅋ
1 0
키큰 패랭이꽃 14.04.29. 15:06
저는 믿습니다. 쓰레기통에 넣었지만 바람 때문에 다시 튀어나왔다고... 우리학교 학생이 저급할 리가 없음
1 2
유치한 미나리아재비 14.04.29. 15:18
더 개판인곳도 많은데 오히려 적은 곳을 찍으신듯?
아 부끄러워서 사람들 없을 때 살짝 찍으시려고 그런건가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4.29. 15:26
유치한 미나리아재비
길가다가 보이길래 찍었어요.
0 0
키큰 굴참나무 14.04.29. 15:48
여기어디죠
0 0
즐거운 자주달개비 14.04.29. 15:56
키큰 굴참나무
103이랑 105사이요ㅋ
0 0
키큰 굴참나무 14.04.29. 16:01
즐거운 자주달개비
공대인가요?
0 0
즐거운 자주달개비 14.04.29. 16:03
키큰 굴참나무
네 105가 기계관이니..
공대생들이 많죠
0 0
참혹한 참취 14.04.29. 16:34
키야
갓연충 성님들
0 0
잉여 봉의꼬리 14.04.29. 18:39
원래 흡연충들은 이기적인 습성이 있기 때문에 길빵도 하고 금연구역에서도 피고 강의실에서도 비흡연자 옆자리에 앉고 허세부리면서도 피는듯..뭐라하면 도리어 비흡연자가 피해가야지 이러고. 아 물론 집에서만 피우거나 흡연구역에서 피우고 자리앉을때도 최대한 사람없는곳에 앉는 개념흡연자는 예외입니다
1 0
난쟁이 도깨비고비 14.04.29. 19:49
흡연을 하고 혼자있으면 쓰레기통에 갖다 버립니다.
하지만!! 옆에 흡연자들이 있거나 사람들이 우르르 피고있으면
자신이 뭔가 반항?을 해서 휴지통에 안버리고 길에버리는걸 아주아주 자랑스럽게 여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도대체 뭔 생각을 가지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꽁초버리면 자기 인격 양심도 버리는건데 참으로 멍청해보입니다.
그렇게 가오잡아서 어디다 써먹을려구요? 참 한심합니다.
1 0
서운한 반송 14.05.01. 12:13
공대가 담배꽁초가 심하긴함ㄷㄷ우르르 모여서 담배피러 다니잖아
0 0
친근한 하늘타리 14.05.03. 11:15
서운한 반송
그래서멋있음 일진잼ㅎㅎ
0 2
글쓴이 글쓴이 14.05.03. 11:30
친근한 하늘타리
쓰레기 무단투기하는게 멋있음.ㄷㄷ
우리나라 존나미개...
0 0
서운한 반송 14.05.03. 14:24
친근한 하늘타리
네 다음 공대 골초분
0 0
진실한 히아신스 14.05.06. 13:46
지잡인데 지잡같이 하는게 어때서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6. 14:29
진실한 히아신스
공대생들 어리둥절행.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