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게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4.04.29. 16:01
- 1457
일단 전 178에 58정도입니다 남자구요 ㅠ
많이 안먹고 가려서 그런가아니구 매끼 챙겨먹습니다.
체질상그런거같은데 극복방법이 뭐 있을까요?
늦게자는거 3시쯤자는것도 영향이 있을까요?
헬스가 답인가요... 아 길게 다적었는데 갑자기 마이피누팅 ㅡ 그래서 간단히 적었는데 진짜 극복하신 경험자분들 조언부탁드려요 ㅠ
많이 안먹고 가려서 그런가아니구 매끼 챙겨먹습니다.
체질상그런거같은데 극복방법이 뭐 있을까요?
늦게자는거 3시쯤자는것도 영향이 있을까요?
헬스가 답인가요... 아 길게 다적었는데 갑자기 마이피누팅 ㅡ 그래서 간단히 적었는데 진짜 극복하신 경험자분들 조언부탁드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헬스 일주일동안 꼬박꼬박하니 하루 네끼먹게되고 3달만에 56에서 64까지 찌웠습니다. 물론 근육량이 많이 늘더군요
0
0
냉철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박달나무
헬스랑 바벨 집운동은 차이가 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가 30에 가까워 질수록 그런 상태는 종료됩니당
나중에는 E.T 형 체형이 돼요
배만 나오고 팔과 다리는 가늘어지고
그러니 평소에 운동을 조금씩 해두세요~
나중에는 E.T 형 체형이 돼요
배만 나오고 팔과 다리는 가늘어지고
그러니 평소에 운동을 조금씩 해두세요~
0
0
병걸린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쇠고비
우와 좋아요 누르고 싶네요 ㅜㅜ
0
0
피곤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어잇는시간이 많을수록 소비하는에너지도 많아요 아무리많이먹는다해도 소비를 많이해버리니까 그게 흡수가안되고 소모가 되는것입니다. 지금은 기초대사량이 많이높아잇는상태이므로 이 생활을 유지하시면서 살을찌우고 싶으시다면 먹는것을 3배정도로 늘려야되구요 체중증가용보충제와 근육운동을 병행하셔야 됩니다. 근육운동을함으로서 체중이 불었다가 바로주는 탄성변형이 일어나지않구여. 근육이붙음으로서 몸에 항복강도를 넘어서서 소성변형이 일어납니다. 이상.
0
0
날씬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blog.naver.com/kiltie999/70189522389
0
0
기발한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마디풀
ㅋㅋㅋ 꿀잼 ㅋㅋㅋ
0
0
똑똑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으로 먹으면 찐다.
옆에서 스토킹하면서 먹여줄까?
옆에서 스토킹하면서 먹여줄까?
0
0
똑똑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매화말발도리
마른체질안되봐서 모르시는거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다.
내가 본 모든 마른체질은 안먹더라.
따라다니면서 먹이면
못먹어버리는 애들은 있어도,
먹는데 안찌는애들은 없다.
아니면, 기생충이지.
사람의 몸은 하나의 생명체 일 뿐이다.
절대 거짓말 하지 않는다.
내가 본 모든 마른체질은 안먹더라.
따라다니면서 먹이면
못먹어버리는 애들은 있어도,
먹는데 안찌는애들은 없다.
아니면, 기생충이지.
사람의 몸은 하나의 생명체 일 뿐이다.
절대 거짓말 하지 않는다.
0
0
똑똑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매화말발도리
여따가 물은 내가잘못이지 ㅂㅂ 돈이 남아도는것도아니고 뭘더먹어야한단거임 구체적으로말점 진쨔 삼시세끼다먹고 야식도자주먹음;; 간식 과자는별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루에 정확하게 계란 반판(20개) 끼니때마다 + 취침 1시간 전에 5개씩 먹어라.
그래도 살 안찌면 병원가라.
몸에 기생충 있는거다.
아, 기본적으로 한 끼 칼로리는 900~1천 칼로리 넘게 계산해서 먹고 있는거 맞지?
주먹만한 공기밥에 단백질 없는 반찬 몇개 줏어먹는거 아니지?
그래도 살 안찌면 병원가라.
몸에 기생충 있는거다.
아, 기본적으로 한 끼 칼로리는 900~1천 칼로리 넘게 계산해서 먹고 있는거 맞지?
주먹만한 공기밥에 단백질 없는 반찬 몇개 줏어먹는거 아니지?
0
0
똑똑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매화말발도리
5첩반상에 밥그릇에 밥한공기 국 계란후라이 이정도가 적은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칼로리를 세라고.
칼로리를 세라고~
니 밥상에 뭐가 올라갔는지 그게 영양분이 어떻게 되는지 어뜨케 내가 아냐.
그걸 정량화 한게 칼로리 아니냐.
으휴~ 답답.
칼로리를 세라고~
니 밥상에 뭐가 올라갔는지 그게 영양분이 어떻게 되는지 어뜨케 내가 아냐.
그걸 정량화 한게 칼로리 아니냐.
으휴~ 답답.
0
0
똑똑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로지 웨이트임.. 횟수를 줄여도 무거운 무게로. 가슴 등 위주로하면 몸집 커지는 효과 금방 봄..물론 다른것도 해줘야하고요. 500ml생수병이 님몸이라 생각했을때 1000ml물을 부어도 님몸에 담기는건 500임. 생수병 사이즈업 시키는건 운동임. 물론 님 몸이 600ml생수통이 되었는데도 500을 부으면 다시 작아지겠죠? 이상 20년 동안58kg에서 74까지 찌운 경험담입니다
0
0
더러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실유카
조은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몸에 좋은 계란이며 바나나며 챙겨먹으려하지마시고 무조건 뭐라도 많이 드세요! 좋은거챙겨먹어야지하다가 오히려 못먹음. 참고로 전 하루동안 배고프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으며 목구녕까치 차오르도록 먹고 다녔어요ㅋㅋ 한번에 많이보다 자주!! 지금은 예전만큼 안먹어도 살이 잘안빠집니다.대신 운동을 안하면 빠짐ㅜ
0
0
더러운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하니까저도 자연스레 식탐올라서 찌더라구요 저도 원래 한두끼바께 안먹엇엇어요
0
0
냉철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가라 찐다
0
0
도도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