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말도 없었으면 근로자의 날에 수업하는건가요?
글쓴이
- 2014.04.29. 17:13
- 1099
???
권한이 없습니다.
수업 다 할텐데... 근로자의 날에 쉰적이 없음
0
0
무심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물억새
한과목은 교수님이 직접 근로자의날이라서 수업안하다고 말씀해주셨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말 없으면 하겠죠.. 교수님들은 그대로 하시고 강사님들은 휴강 권장인데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0
0
불쌍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니다
0
0
바보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강사는 안합니다.
0
0
미운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로 말 없으면 하는걸거에요. 오늘 수업때 누가 근로자의날. 수업하냐고 물었는데 교수님께서 당연하다는듯이 하신다던데
0
0
다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은그날일함원래
0
0
재미있는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