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 김기석 교수님 경영과학 글쓴이 2014.04.29. 17:55 718 2 혹시 과제있나요~? 예비군 가느라 수업 못 들어갔는데 혹시 8장 과제가 벌써 나왔나 해서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머리좋은 뜰보리수 14.04.29. 18:04 8장은 안하고 9장부터 수업했습니다ㅎㅎ 초반부 조금만 수업해서 과제 없었어요~~ 1 0 머리좋은 뜰보리수 댓글 내용 복사 8장은 안하고 9장부터 수업했습니다ㅎㅎ 초반부 조금만 수업해서 과제 없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좋은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4.29. 18:18 머리좋은 뜰보리수 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반부 조금만 수업해서 과제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