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미참 2박3일훈련 가보신분!
글쓴이
- 2014.04.29. 18:54
- 1362
3일 8시간 출퇴근으로 알고잇는데
학생 예비군가서 훈련받는거랑 많이다른가요??
왠지 더빡셀거같다는ㅜ
가보신분 후기좀 부탁드립니다~~
학생 예비군가서 훈련받는거랑 많이다른가요??
왠지 더빡셀거같다는ㅜ
가보신분 후기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리빡세진않아요..근데시간은정말안간다는점이요ㅜㅜ
0
0
멍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개별꽃
학생예비군처럼 총만쏘고오는 그정돈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미참가면 목진지 상황별대처 사격 뭐 그런거 다 합니다 시가지전투도 하던가?
0
0
피곤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말그대로 대충 시간만 보내는거죠 ..별거없음 똑같음
0
0
흐뭇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박 3일 아니고 3일 출퇴근이고
학생예비군보다 널널했으면 널널했지
빡시게는 안돌림ㅋㅋㅋ
0
0
초라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