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환버스 야간운행언제 해요?하긴해오?? 글쓴이 2014.04.29. 20:13 1138 2 운행하는 노선이랑 시간좀 알수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잉여 더덕 14.04.29. 20:52 오후8시부터 30분 간격으로 운행함. 다만 인문관이 출발점이라는게 다른 점이죠. 0 0 잉여 더덕 댓글 내용 복사 오후8시부터 30분 간격으로 운행함. 다만 인문관이 출발점이라는게 다른 점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잉여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4.29. 21:00 잉여 더덕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