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4.29. 22:28
- 798
제 업보입니다
나무아미타불
권한이 없습니다.
Everything happens for a reason
0
0
외로운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자운영
yeap that's me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읽다가 부산사립대문과랑 사범대 구문에서 얼굴이 찌푸려지네요. 님이 평소에 무시하던 친구한테 비판들어서 피꺼솟 한거 같은디. 둘이 친구맞아여? 도찐개찐인듯
0
0
근육질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섬말나리
ㄴㄴ 걔는 문과 탑인 과에요
둘다 취업 힘들단 거였어요
친구인줄 알았는데 그냥 지인이었네요 맞아요 우리둘다 도찐개찐
둘다 취업 힘들단 거였어요
친구인줄 알았는데 그냥 지인이었네요 맞아요 우리둘다 도찐개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