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용 계산기
글쓴이
- 2014.04.29. 22:35
- 1344
회계공부할때 쓸 계산기 사라고 하는데
Tax기능 많이 쓰나요?
그리고 12자리 14자리 두종류있던데 12자리용 써도 상관없나요?
Tax기능 많이 쓰나요?
그리고 12자리 14자리 두종류있던데 12자리용 써도 상관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tax 기능 안씁니다 거의~
0
0
나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14자리써요ㅎㅎtax안씁니다
0
0
냉철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왕사는거 14자리사는게좋아여
0
0
머리나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