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마지막 15분...해경 온 뒤 50분 뒤에도 선체 내부에
글쓴이
- 2014.04.29. 22:57
- 1130
권한이 없습니다.
...정말 무척 두려워하네요..
0
0
활달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은 9시 40분경 동영상이 추가로 나왔던데..차마 못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작이니 아니니 말 많던 구조당시 창문사진...동영상으로 보니까 안에서 학생들이 의자로 유리 깨려고 하고 그렇게 보이던데 바로 옆에 해경이 그걸 도와줬다면....그 안에 학생들이 얼마나 두려웠을까요
0
0
서운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뚝새풀
오늘 추가 동영상... 내용 그냥 안타까워요.
헬기소리도 들었다던데 곧 구조될 것이라고 믿고 있었겠죠.
아이들은 정말 상황이 극도로 심각함을 인지하지 못하고 서로 장난까지 치면서 구조를 기다리고 있던데.
정말 짜증도 나고 안타깝네요.
헬기소리도 들었다던데 곧 구조될 것이라고 믿고 있었겠죠.
아이들은 정말 상황이 극도로 심각함을 인지하지 못하고 서로 장난까지 치면서 구조를 기다리고 있던데.
정말 짜증도 나고 안타깝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