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경제학부 복수전공이나 전과하신 분 계시나요 ㅠㅠ??
글쓴이
- 2014.04.29. 23:02
- 1559
전 우선 2학년 1학기인데요...
총 평점이 3.85 정도 되는데 전과 신청해서 안되면 올해 복수전공 신청하려고 하는데
혹시 저 정도 학점으로 되신 분 있는지 궁금하네요 ㅠㅠ 혹시 잇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괴한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 복전이 전과보다 컷더높다던데...
0
0
점잖은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정도학점으로 전과한사람 봤어요
0
0
힘좋은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미모사
헐 진짠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미모사
넵 그리고 저도 올해 다른타과 복전중인학생인데 신청전에 마이피누에 올렸더니 다들 안될거라했는데됬어요 그러니까 너무 쫄지마시고 소신지원하세요! 아무튼 다음학기까지 학점 조금만더올리시면 될꺼에요 :)
0
0
힘좋은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전공은 가능......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