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 휴강 하는지 궁금하신가요?
글쓴이
- 2014.04.29. 23:28
- 2041
시간강사이신 교수님 수업은 모두 휴강입니다. 수업하셔도 수업료가 안나와요ㅋㅋ
학과 교수님들 수업은 교수님 재량입니다ㅋㅋ
학과사무실 및 행정실은 합니다. 교직원이니까요...ㅠ
나도 쉬고싶다ㅠㅜ
학과 교수님들 수업은 교수님 재량입니다ㅋㅋ
학과사무실 및 행정실은 합니다. 교직원이니까요...ㅠ
나도 쉬고싶다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모두는 아니에요. 강사님들 중에서 수업하시는 분도 계셔요~
0
0
청결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강사들 강의 안하는 대신에 보강하는걸 권유한다는 공문이 내려온걸로 알고있음
0
0
정겨운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요일에 전공 보강이 있는지라 근로자의 날이 눈에 들어오질 않네요..ㅜㅜ
0
0
태연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