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vd사업부 사원 들어가기 힘드나요? 글쓴이 2014.04.30. 00:19 1498 3 들어가기 힘드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절묘한 쉽싸리 14.04.30. 02:11 입사해서 디스플레이 사업부로 발령이 힘드냐는 건지 아님 입사가 힘드냐는 건지 0 0 절묘한 쉽싸리 댓글 내용 복사 입사해서 디스플레이 사업부로 발령이 힘드냐는 건지 아님 입사가 힘드냐는 건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절묘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4.30. 07:36 절묘한 쉽싸리 발령이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발령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4.30. 07:36 절묘한 쉽싸리 발령이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발령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님 입사가 힘드냐는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