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먹어도 살찌나요?
글쓴이
- 2014.04.30. 05:13
- 2157
과자는 영양분별루없고 칼로리가 높던데 살은 칼로리를 기준으로찌는건가요 영양분을 기준으로 찌는건가요?? 전 마른체질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쪄요
0
0
방구쟁이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능 ㅠ
0
0
현명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자를 먹어서 살이 찌는거죠 근데 과자로 살찌우는건 별로 안좋으실거예요
0
0
예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후에 단백직 보충제 드세요ㅋ
0
0
참혹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른 체질이면 안 찔듯
0
0
청렴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에 안좋음...
0
0
부지런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