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질문요
글쓴이
- 2014.04.30. 07:35
- 1408
기초가약한거같은데
who is the man addressing?
이러면 청자말하는거에요 화자말하는거에요?
who is the man addressing?
이러면 청자말하는거에요 화자말하는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남자는 누구한테 연설하니
0
0
따듯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까마중
ㅋㅋ 농담이죠?
0
0
적나라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설하고 있는 남자는 누구입니까? 아닌가요?
0
0
미운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미국나팔꽃
맞아요
0
0
정겨운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냐 / 남자 / 연설하는
-> 연설하는 남자는 누구입니까
-> 연설하는 남자는 누구입니까
0
0
적나라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하는ㄴ 누고
0
0
점잖은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ㅡㅡ: 첫 번째 댓글이 맞는데요
0
1
훈훈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구에게면 to whom이어야하는데요 보통 토익에서 whom잘씀
0
0
자상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ho is the man? + man is addressing(말하다)
0
0
자상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명불허전지잡대다 진짜ㅋㅋㅋ 이걸로 설왕설래도하네
0
0
기발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향유
수능 똥망한 설대지균 과고버프카이스트 논술로또 연고대수시생들중에도 영어 저따구로 해석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걔네학교도 그런걸로 설왕설래하는 잡대인가봄ㅋㅋㅋㅋㅋ암 그렇제잉 HYPSMC말고는 다 잡대제잉ㅋㅋㅋㅋㅋ
0
0
꾸준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벌노랑이
잡대 좋은대 따져서머할껀가요
그래서답이뭐죠
그래서답이뭐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