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 9시 프랑스어 서정행 근로자의 날! 글쓴이 2014.04.30. 10:42 831 2 낼 수업 휴강하나요?ㅠ 화요일날 제가 수업을 못 들어가서ㅜㅜ 수업 듣는 분을 좀 알러쥬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끔한 브라질아부틸론 14.04.30. 11:10 목욜 휴강할수잇는데 쉅하고 시험빨리치는게 낫지않냐고햇어요ㅋㅋㅋ 0 0 깔끔한 브라질아부틸론 댓글 내용 복사 목욜 휴강할수잇는데 쉅하고 시험빨리치는게 낫지않냐고햇어요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04.30. 13:56 깔끔한 브라질아부틸론 그럼 수업한다는거에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그럼 수업한다는거에요?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