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반에서 연애
글쓴이
- 2014.04.30. 12:54
- 1851
남자로서 20대 중반이 넘어가고
졸업을 앞둔 시점이 되니까
인문대 예대 같은곳은 만나기가 꺼려지네요
인문대나 예대도 열심히 하고 미래에 하고자하는게 있는분들은 길이 확실하겠지만...
아무래도 그런부분에 있어서 걱정이 되네요
이제는 결혼을 염두에 두고 만나야 될 나이라
졸업을 앞둔 시점이 되니까
인문대 예대 같은곳은 만나기가 꺼려지네요
인문대나 예대도 열심히 하고 미래에 하고자하는게 있는분들은 길이 확실하겠지만...
아무래도 그런부분에 있어서 걱정이 되네요
이제는 결혼을 염두에 두고 만나야 될 나이라
권한이 없습니다.
김치남이라고 여성분들이 그러시겠져
0
0
청아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그렇군요.
0
0
어설픈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건 좀 속으로 생각하고 말면 안되나요? 명백하게 다른사람 디스하는 내용인데. . .
1
0
납작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명이로 충분히 할수있는 이야기라 생각합니다.
0
0
아픈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한말이긴한데.. 속으로 생각하시길 제가 보기엔 님도 우습거든요;;
0
0
치밀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지 ㅋㅋ
0
0
뛰어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만나준대?
0
0
늠름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뭔가요..
인문대 예대에서도 그쪽 안만날걸요..
인문대 예대에서도 그쪽 안만날걸요..
0
0
답답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는 말 하는데 반응보소 ㅋㅋㅋ
0
0
다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