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배울곳없을까용???
글쓴이
- 2014.04.30. 14:02
- 1092
학원보다는ㅠㅠ 소수로배울수잇는데
한 4명정도나..
전문선생님까지는괜찮구요
어디없을까요? ㅠㅠㅠㅠㅠ
한 4명정도나..
전문선생님까지는괜찮구요
어디없을까요? 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섹시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학하세요 할만해요
0
0
병걸린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이크라인 요즘 강습 하나 모르겠네요..거기 괜찮은데..
아니면 언제나맑음 취미음악이라고 거기도 괜찮데요...후배말로는...
아니면 언제나맑음 취미음악이라고 거기도 괜찮데요...후배말로는...
0
0
어리석은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한테 배우시죠
0
0
냉정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얼레지
진짜루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기타 친지 좀 오래 됐습니다
0
0
냉정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얼레지
이제봤네여 ㅠㅠ 혹시 이거 쪽찌기능같은거없을까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유게시판에만 쪽지 기능이 있는데..
아님 카톡 아이디 알려주세요
아님 카톡 아이디 알려주세요
0
0
냉정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력만 있으면 유튜브로 충분, 단 개인기타는 있다는 가정하에
0
0
머리좋은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주 주말 마다 기타 부산모임하고 있습니다 :) 같이 기타도치고 연주도 듣고 밥도 먹구요~
기초 코드, 주법 같은거는 제가 알려드릴 수 있어요~ ㅎㅎ
기초 코드, 주법 같은거는 제가 알려드릴 수 있어요~ ㅎㅎ
0
0
나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광대수염
엇? 저 여기 관심 생기는데 모임 이름이 뭐에요?
0
0
냉정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얼레지
ferrari525 카톡주세요 :) 이번주도 모임 있어요!
0
0
나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교회오빠가 최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