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 체육관 환불규정 화나네요 ㅠㅠ
글쓴이
- 2014.04.30. 14:28
- 3020
사정상 못가게되서 오늘 환불하러갔네요
저번주 화요일에 끊었으니 일주일밖에 안됬는데 ㅠ
환불 14000원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35000에 등록했는데 반도안줌 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서 계산잘못됬나 싶어서 다시 찾아가서 정확한 규정물어봤더니
(35000÷30일)*남은일수*0.9 라고그러네요
문제는 남은일수는 주말공휴일 다 빼고 갈수있는날만 ㅋㅋㅋㅋㅋ
그럴거면 하루금액계산할때도 30일이 아니라 공휴일주말다 뺀 날로 나눠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물어보니 원래그렇게해요 그러네요 .... ㅋㅋㅋ
계산해보니 하루만 가고 환불했으면 19000원 받을수잇더라구요 ㅋㅋㅋㅋㅋ무슨 환불규정이 이래요ㅠ
끊고 3일갔는데 하루 7000원꼴이네요.... ㅋㅋ
한달 꽉채워 다닐수있을거아니면 절대 경암안가야겠어요 평소에도 넘 자주쉬어서 짱났는데 환불규정은 진심 화나네요 ㅠ
저번주 화요일에 끊었으니 일주일밖에 안됬는데 ㅠ
환불 14000원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35000에 등록했는데 반도안줌 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서 계산잘못됬나 싶어서 다시 찾아가서 정확한 규정물어봤더니
(35000÷30일)*남은일수*0.9 라고그러네요
문제는 남은일수는 주말공휴일 다 빼고 갈수있는날만 ㅋㅋㅋㅋㅋ
그럴거면 하루금액계산할때도 30일이 아니라 공휴일주말다 뺀 날로 나눠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물어보니 원래그렇게해요 그러네요 .... ㅋㅋㅋ
계산해보니 하루만 가고 환불했으면 19000원 받을수잇더라구요 ㅋㅋㅋㅋㅋ무슨 환불규정이 이래요ㅠ
끊고 3일갔는데 하루 7000원꼴이네요.... ㅋㅋ
한달 꽉채워 다닐수있을거아니면 절대 경암안가야겠어요 평소에도 넘 자주쉬어서 짱났는데 환불규정은 진심 화나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살벌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무스카리
알바인가요? 근로나 조교.. 이런분 아닌가요?
그리고 2명은 아닙니다. 제가 새벽 낮 저녁 다 다녀봤는데 사람 많아요;
그리고 2명은 아닙니다. 제가 새벽 낮 저녁 다 다녀봤는데 사람 많아요;
0
0
방구쟁이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무스카리
사실 35000이 싸다고는 생각안했어요 새벽반가격인데 7시부터 9시까지 두시간밖에 못쓰고 그러다보니 그시간에 확몰려서 웨이트 기다려야되고 ㅠ 거기다 학교시설을 재학생이 사용하는가격이라는걸 감안하면 그닥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산 착오가 있었던 것 같은데
다시 한 번 전화해서 가보세요!
공휴일 주말을 빼다뇨
근로학생이 잘못한 것 같은데
다시 한 번 전화해서 가보세요!
공휴일 주말을 빼다뇨
근로학생이 잘못한 것 같은데
0
0
해괴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넉줄고사리
원래그렇게한데요 거긴 ..... 다시찾아가서 물어봤을때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두분있었는데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네 문화센터네서도 남은일수에 공휴일 주말 안빼던뎅..ㅋㅋ
0
0
냉정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영춘화
경암이 동네 문화센터보다 비합리적이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싼거는 국립대학교 시설물이고 학생전용가격이 있기때문에 싼거지
그것때문에 좀 불편함을 감수하면 안되죠
주말다 쉬고
근로들은 현재보다 줄여도 될거같고(엄연히 학교의 돈받고 일하는 사람들이죠)
진짜 기가찬건 내일 근로의 날이라고 쉰다함 ㅋㅋㅋㅋ내참 기가차서요...
근데 환불규정은 더 기가차네요....
그것때문에 좀 불편함을 감수하면 안되죠
주말다 쉬고
근로들은 현재보다 줄여도 될거같고(엄연히 학교의 돈받고 일하는 사람들이죠)
진짜 기가찬건 내일 근로의 날이라고 쉰다함 ㅋㅋㅋㅋ내참 기가차서요...
근데 환불규정은 더 기가차네요....
0
0
정중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쓴다는걸 바빠서 깜박했는데 혹시 검색해서 글 읽는분들 위해 댓글남겨요
이글쓰고나서 3주정도 지난후에 경암에서 착오가 있다고 전화왔어요
환불할때도 주말다 포함한다고 합니다~ 저도 그래서 환불 조금 더 받았네요
오해없으시길 바래요!
이글쓰고나서 3주정도 지난후에 경암에서 착오가 있다고 전화왔어요
환불할때도 주말다 포함한다고 합니다~ 저도 그래서 환불 조금 더 받았네요
오해없으시길 바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말공휴일빼고 20일정도 간다고 치면 한번에 1750원 꼴
환불규정은... 화날수도 있겠네요
그거보다 거기 아르바이트생이 돌아가면서 늘 2명 있는거 같은데, 하는일이 참 없어보임.. 시간당 얼마인지 모르지만 꿀알바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