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3과는 서로 교양 못 듣게 해야 됨
글쓴이
- 2014.04.30. 15:17
- 1636
생명과가 분생과 교양 듣거나 그러는 경우 많은데
솔직히 전공 아닌 사람이 보기엔 너무 불리함
솔직히 전공 아닌 사람이 보기엔 너무 불리함
권한이 없습니다.
저번학기에 한국문학과 현대사회라는 과목들었는데 국문과 들어왔었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교수가 다른거 들으라고 쫓아냄 ㅋㅋ
0
0
유능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상 꼭 그렇지만도 않아요. 전 생명인데 저희과 교양이랑 전공이랑 크게 연관성 없어서 똑같이 공부해야해요.
0
0
착실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가 학점 안좋게 줄거라면서 나가라고 하지 않나요? 정정기간에 ㅎㅎ
0
0
개구쟁이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영역이지만 한자와문화 과목에는 중국인도 들어오고 한문학과도 들어오고...
0
0
유별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문 과목에 한문학과 들어오는 건 대체 무슨 심뽀인공.
0
0
게으른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생명관련과인데 생명과 교양 들으려다가 첫시간에 전부 쫒겨났음여ㅋㅋㅋㅋㅋ
0
0
다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