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폰값 얼마씩나오나요?
글쓴이
- 2014.04.30. 16:45
- 1629
예전에는 2만원도충분했는데 4만원이상나오는 폰요금이부담스러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 지금 폰바꾼지 얼마안되서 LTE69요금제에 폰할부금 멜론해서 딱 93000원 나오네요ㅜㅜ
0
0
찬란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물아카시아
9만 3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근데 69 요금제는 왜해요? 43으로도 충분한데;;
님 근데 69 요금제는 왜해요? 43으로도 충분한데;;
0
0
눈부신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산괴불주머니
69세달쓰라네요ㅜㅜ 담달에 43이나 52로바꾸려구요
0
0
찬란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천원
0
0
유쾌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마넌 정도
0
0
착실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마넌..
0
0
피곤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5
0
0
겸연쩍은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000원...
0
0
깨끗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만5천
0
0
냉정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만
0
0
귀여운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장난아니당..전13만원..
0
0
답답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미국나팔꽃
13만원이면 바가지 제대로 쓴거 같은데; 어쩌면 그렇게 많이 나올 수 있음?
0
0
눈부신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만원....
0
0
가벼운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3
0
0
화사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원만 비싸도 30~40이면 월 15000정도니 그리 많이 안 나올듯 다들 폰을 비싸게 주고 사니
0
0
흔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갤포아 57500(t끼리무제한, 망외150 데이터6기가) 맞춤형요금제로 5만원 안쪽으로 나와용
0
0
황홀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G U+ (LTE 망내 34) 옵G (할부원금 10000원) 30140원
0
0
꼴찌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2 lte는 암만 발버둥쳐도 2만원대 진입 불가요
0
0
특이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