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미니0원인데 사면 손해일까요?
글쓴이
- 2014.04.30. 17:38
- 1024
제가 호갱되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원이면 뭔가요?
0
0
세련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을 공짜로 주는건가..
0
0
세련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부원금이 얼만지 알아야...
0
0
똥마려운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옵티머스GK사세요
0
0
초조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금0원에 현금지원도해줍니다
0
0
멋진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원 0원이면 쓸만할 거 같네요. 폰에 신경 안쓰신다면....
0
0
푸짐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동생폰 그건데 은근괜찮아보이던데요 예쁘고~
0
0
날씬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