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할때 티스오일 쓰시는분?
글쓴이
- 2014.04.30. 18:15
- 2022
클렌징오일 대신에 티스 써보려는데..
지성피부가써도 괜찮을까요?
혹시쓰시는분 계세요?
지성피부가써도 괜찮을까요?
혹시쓰시는분 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성피부에 좋아요 쓰시고 클렌징폼으로 마무리세안하는것도 좋아요
0
0
괴로운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멍석딸기
감사합니당ㅜ클렌징오일에비해 티스오일이 좋은 점이 뭔가용..? 별차이없음 그냥 싼 클렌징오일쓰려구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선 티슈로 닦아낼필요가 없이 바로 물로 세안하고 클렌징폼으로 마무리하시는게 젤 장점이구요 다른 것들보다 제가 5년째쓰고잇는데 끈적임이나 당김뭐이런게 적고 세정력이 제일 좋앗어요 전 그냥 이제 홈쇼핑에서 대량구매해서 쓰고잇는데 슈에무라 클렌징오일 다음으론 괜찮은편인거같아요
0
0
괴로운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멍석딸기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크웰 버블프리 클렌징 젤 얘도 물건인데~ 오일이아니라서 남는것도없고 폼클렌징으로 써도돼요! 진짜 물건
0
0
다부진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