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4.30. 20:29
- 1047
.
권한이 없습니다.
중딩 15000원이면 괜찮은거 같은데요ㅋ
0
0
의연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옥잠화
보통 만원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급쎄네요?
0
0
답답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큰까치수영
학원 첨이라... 잘모르겠어서 ㅠ ㅠ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일3시간이하면 전임아니고 파트강산데 파트강사면 월급은 안주실거구요. 원장님이얘기하는건 시급/비율제 말하는걸텐데..시급은말그대로 시간당얼마.. 비율제는 학생 한명당 얼마 이런식입니다. 님이잘해서 학생수늘어나면 돈도올라가고 님때문에 학생 떨어져나가면 님보수도깎이는겁니다
0
0
답답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큰까치수영
아~ 이해가 확실히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파트강사라 그랬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파트강사라 그랬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ttp://mypnu.net/index.php?mid=free&page=5&document_srl=4682058 얼마전에올라온글인데 혹시 모르니읽어보시구요.. 초보인데 중등15000원시급 쓰는게 좀걸리네요.. 학원원장=돈놀음장사꾼입니다. 학원업계 착한곳 절대아니구요.. 교육자 이런거 기대하시면 곤란합니다. 인센티브나 친절엔 반드시 대가가따르는곳입니다. 수업시간 사이사이마다 애들 단어시험 감독,채점하는것도 강사몫이라며 은근히 무보수로 부과하진않는지 출근시간을 수업시작30분전으로 강요하곤 페이안쳐주는건아닌지, 등등 꼼꼼히따지시길바래요. 시급 시스템이면 단 1분을 초과근무하더라도 돈을 챙겨받아야하는게 상식입니다.. 부산대(특히여학우)학생들을 상대로 등쳐먹는 원장들이많아서..ㅜ 혹시나해서 써봅니다..;;
0
0
답답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큰까치수영
우와.... 감사합니다...! 더 생각해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좋은건데요 ㅎㅎ
0
0
질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때죽나무
ㅎㅎ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페이가 쎄면 시키는게 많습니다 ㅎㅎ
0
0
질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요ㅋㅋ
0
0
부자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구름체꽃
ㅋㅋ 센건지 몰랐어요!
만원이 보통가격인가봐요ㅎ
만원이 보통가격인가봐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슨과목가르치시나요?
0
0
부자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구름체꽃
영어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