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4.30. 21:04
- 1139
제가 토익학원을 안다녀봐서그런데
테스트나 뭐그런것도하나요?
듣기같은거는 어떻게수업하나요?
다같이 듣고 답맞추고 하는건가요??
그리고 와이비엠이나 파고다에서 스터디같은것도 하던데 그런건 어떻게진행되는지 다녀보신분 대답 부탁드려요~
테스트나 뭐그런것도하나요?
듣기같은거는 어떻게수업하나요?
다같이 듣고 답맞추고 하는건가요??
그리고 와이비엠이나 파고다에서 스터디같은것도 하던데 그런건 어떻게진행되는지 다녀보신분 대답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원비만 내면 누구나 받아줍니다.
0
0
예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어제 유앤아이 등록했는데요. 따로 테스트는 없구요 원하는 레벨
선택할수 있구요. 스터디는 과목마다 다는데 제가 듣는 수업은 선생님이 짜주시고 파트5.6 풀고 선생님이 풀이해 주신데요.
선택할수 있구요. 스터디는 과목마다 다는데 제가 듣는 수업은 선생님이 짜주시고 파트5.6 풀고 선생님이 풀이해 주신데요.
0
0
행복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