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분들 도와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
글쓴이
- 2014.05.01. 00:24
- 1772
자취한지 두달째 접어드는데 바퀴벌레가 주기적으로 3cm정도 되는 놈들이 나오네요ㅜㅜㅜ하...ㅜㅜㅜ
치약같은 바퀴약을 짜보기도 했는데 전혀 효과가 없네요ㅜㅜ 집에서 음식도 안해먹는데ㅜㅜㅜ
노하우 있으신분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ㅜㅜㅜ
치약같은 바퀴약을 짜보기도 했는데 전혀 효과가 없네요ㅜㅜ 집에서 음식도 안해먹는데ㅜㅜㅜ
노하우 있으신분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으아ㅜㅜㅜㅜㅜ 진짜 끔찍하셨겠어요ㅜㅜㅜ 그거 일단 주인분께 말씀드려서 소독 하시구요 그래도 나오시면 그냥 이사하세요ㅠㅠ 저도 결국 예전 살던 곳에서 이사했어요
0
0
서운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은분취
주인분한테 세콤불러달라하면 해주실까요?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세스코말하는건가요??? 잘 모르겠는데 그냥 소독?같은거는 해주시지 않을까요ㅠㅠ
0
0
서운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년째같은집에사는데 이때까지 딱한번 바퀴벌레 나왔어요 집비운 여름방학때... 환기잘하고 청소깨끗이하면 안나올거같은데요
0
0
신선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부레옥잠
주인분한테 세콤불러달라하면 해주실까요?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리건물주인은 왠만하면 다해주시더라고요 한번얘기해보세요!!!! 제가에어컨청소해달라니까 우리건물전체 다 에어컨청소업자와서 했어요
0
0
신선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세콤 자꾸 부르지마여ㅜㅜㅜ 바퀴벌렌데 ㅜㅜㅜ
0
0
빠른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미키우세요 전 바퀴벌레 나오다가 어느날 보니까 과자부스러기에 개미들 득실대던데
그날부터 얼마간 개미바퀴전쟁이 일어나고
지금은 집에 암것도 안살아요. 더럽게쓰는데도
그날부터 얼마간 개미바퀴전쟁이 일어나고
지금은 집에 암것도 안살아요. 더럽게쓰는데도
0
0
흐뭇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족제비싸리
개미가 살겠죸ㅋㅋㅋ
0
0
초라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오동나무
두진영다 심각한.피해를 입었는지 출몰안하더라구요
저희 집 DMZ. 된듯
저희 집 DMZ. 된듯
1
0
흐뭇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바퀴는 밖에서 들어오는 확률이 높음.
독일 바퀴는 집에서 서식하는 것이고.
큰 바퀴 자체는 건물 전체 내에 방역해야 되요.
집 하나 깨끗하다고 끝나는 것은 아니에요...
혹시 주변에 식당있으면 큰바퀴 많아요.
독일 바퀴는 집에서 서식하는 것이고.
큰 바퀴 자체는 건물 전체 내에 방역해야 되요.
집 하나 깨끗하다고 끝나는 것은 아니에요...
혹시 주변에 식당있으면 큰바퀴 많아요.
0
0
무례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식당건물? 예전에도 글올라오던데
0
0
침착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