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휴 성추행사건
글쓴이
- 2014.05.01. 00:25
- 4053
그렇다고합니다...ㅜㅜ권한이 없습니다.
ㅋ 지잡
0
3
바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왜 남자 휴게실은 없죠??
0
0
청렴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쥐똥나무
남자가 성추행당할까봐요. ♂♡
0
1
명랑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쥐똥나무
담배방과 더럽게 쓸게 분명합니다. 남자지만 남자휴게실은 없는게나을듯
0
0
조용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투구꽃
금연으로 하면될듯한데...진심 눕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니라
0
0
청렴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쥐똥나무
눕고 싶으면 사잔에 갑시다 ㅋㅋ 솔직히 있으면 담배방 될거 뻔함
0
0
과감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사과나무
담배 태우는 애들 고발 때리면 되죠ㅋㅋㅋㅋ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는 격이네요ㅡㅡ
1
0
청렴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쥐똥나무
그러게요. 해보지도 않고 이래서 안된다 저래서 안된다 핑계만ㅋㅋ
0
0
바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사과나무
무슨 논리로 계속 담배얘기만 꺼내시지;;;; 그리고 겨울에도 사잔에서 누워있을 자신 있으신가 ;;;; 또 학우들 다 보는데 사잔에서?? 어휴,,,
0
0
화려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ㅜ
0
0
답답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씨발 나 후드티 자주입는데 이새끼떔에 이제 한동안 못입겟네ㅡㅡ
0
1
센스있는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파리지옥
마자여 엄한 남자들한테 어그 끄는 여성분은 없었으면 하네요ㅠ
0
0
청렴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새끼ㅡㅡ우리학교학생은 아니겠지 꼭 잡아서 이번엔 합의같은거 없길
2
1
저렴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ctv 화면 전교에 깔아버립시다
0
0
센스있는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병신이야?? 저라고 싶으면 나이트를 가던가ㅡㅡ
0
0
귀여운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이동경로 cctv조사 다 하면 잡는데 경찰이 해줄지 의문
0
0
세련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