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휴에서 성추행 났자나요.
글쓴이
- 2014.05.01. 00:52
- 3742
혹시 여휴 말고 남휴도 있나요?
구석구석 여휴본 기억은 있는데... 남휴도 있나해서요.
있으면 공강시간에 잠깐 쉬고 싶은데...
꼭 남휴 아니더라도 학교에 남자도 눈 좀 붙일만한 곳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마 없을걸요?
0
0
침착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들메나무
여휴가 8개가 넘는다고 들었는데 남휴는 없나요? 꼭 남휴 아니더라도 조용한 장소라도 추천드립니다. 완전 눕지는 않는다고 해도 큼직한 소파에 기대어 잠시 쉴 수 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휴는 담배 피울거 같아서 안만든다고는 하는데...
조용한 곳은 전부 어떤 목적이 있는곳이라 눈 붙일 만한 곳은 없지 싶네요...
조용한 곳은 전부 어떤 목적이 있는곳이라 눈 붙일 만한 곳은 없지 싶네요...
0
0
침착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들메나무
담배 피울 것 같아서 남휴 안만든다는 소리는 누가 한건가요? 마치 여자는 성추행 당할거 같으니까 여휴 안만들어야한다는 것과 비슷한 소리인데... 그런 성차별적 발언은 누가 한건지;;;
2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간절해보이셔서 좋은 장소 추천드리고갑니다. 진리관식당으로 들어가신후 카드찍는데서 카드안찍고 바로 왼쪽문으로 나가시면 큰쇼파가있는 간이공간이있습니다. 사람이 거의 지나다니지않아서 쇼파에 누우셔도 눈치안보여요.. 그쇼파도원래는 진리관 직원분들이 쉬는곳일텐데 잘 안쉽니다. 쇼파는깨끗해요. 진리관까지올라가야한다는게흠이네용..ㅜ 저ᆞ 작년에 그곳을 많이이용했습니다.잠깐 쉬고일어나기딱좋아요
0
0
불쌍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에겐 도서관이 있습니다...
0
1
고상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든다는 소문만 있어요. 오죽하면 작년 고대가 최초일까요
0
0
돈많은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만들엇는데 관리가 안되서 없앳단 소문은 04선베한테들음 90년대얘기일지도..
0
0
우수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의실요
0
0
겸손한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남자 휴게실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금연으로 해놓고 수면 목적 위주로 해서
0
0
추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