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조성민쌤 중급반 시크릿반 차이 뭐죠?
글쓴이
- 2014.05.01. 01:43
- 1466
수업내용이 다른가요?
들어보신분 설명 부탁드려요
스터디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학교수업 12학점이랑 병행은 어렵나요?
들어보신분 설명 부탁드려요
스터디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학교수업 12학점이랑 병행은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중급반은 들어봤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급반이랑 시크릿반이랑 차이는 설명차이입니다 중급반이 더 세세하게알려줍니다 700이하이면 중급이 더낫다고 봅니다. 스터디는 신청하면 한달에 토일욜빼고 매일 두시간씩 진행되고 조원은 7-11명 정도 입니다. 시간대별로 조가 있습니다. 파트5,6위주로 진행되는데 단어시험 매일치고 전 꽤 늘었습니다 스터디덕에 공부도 좀 많이하게되고.. 재학생은 비추이지만 휴학생이나 졸업생은 추천입니다
0
0
유별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