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카톡많이하시나요?
글쓴이
- 2014.05.01. 02:47
- 2575
저는 딱히 많이 안하거든요.
단톡아니면 갠톡은 농담따먹기나 만나자 정도고 지속적인 카톡은 잘안하는편인데
그러다보면 사람들이랑 있으면 다들 폰으로 계속 멀 하던데 전 안하니까 뻘쭘하고 그러네요 ㅋㅋㅋㅋㅋ
보통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서로 어색해서 폰보는거
0
0
외로운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
0
0
착잡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사람없음
0
0
참혹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0
0
운좋은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