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ㅈ교수님 공학수학 듣거나 들으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5.01. 10:12
- 1086
요새 수업 듣는데 교수님이 편찬하신 책으로
수업을 합니다..
근데 퇴고를 안하신건지ㅜㅜ 공식에서 연습문제까지 안틀린 부분이 없습니다
그래서 교수님이 수업 진행하시면서 틑린것들을 수정하고 계신 상황..
수업시간에 몇개 놓치거나 해서 혼자 복습을 하려고 해도 뭐가 틀린지를 몰라 손도 못대고 있습니다ㅜㅜ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좀 주세요ㅜ
수업을 합니다..
근데 퇴고를 안하신건지ㅜㅜ 공식에서 연습문제까지 안틀린 부분이 없습니다
그래서 교수님이 수업 진행하시면서 틑린것들을 수정하고 계신 상황..
수업시간에 몇개 놓치거나 해서 혼자 복습을 하려고 해도 뭐가 틀린지를 몰라 손도 못대고 있습니다ㅜㅜ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좀 주세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