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실에 자꾸 말벌...ㅠㅠㅠㅠ
글쓴이
- 2014.05.01. 10:17
- 3085
창문열면 방충망쫌칩시다!!!
말벌 맨날들어오네요 ㅠㅠㅠㅠㅠ
엄청커요 ㅠㅠㅠㅠㅠㅠ
말벌 맨날들어오네요 ㅠㅠㅠㅠㅠ
엄청커요 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 말벌집 있나보네.......................
0
0
초연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나스터튬
아마 근방에있는듯 ㅜㅜ 창문열어놔서 자꾸들어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도서관 이용을 안하니... 도자위 ㄱㄱㄱㄱㄱ...
119나 학교시설관리하시는 분께 꼭 알려질 수 잇도록...
119나 학교시설관리하시는 분께 꼭 알려질 수 잇도록...
0
0
초연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때 한마리쯤 쉽게 잡을 수 있다는 09군번 어디갔습니까? 잡으러가세요 말만 주구장창 하지말고
0
0
다부진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자위한테 이야기해서 공론화시켜서 도자위가 학교 시설 담당하는 분들께 말씀 드려서 제거하게 해야죠
0
0
다부진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벌집이 중도 근처에 있습니다 신축 건물에 주로 말벌집 생기는 경우가 더러있었습니다. 신막사 건립때 자꾸 머리위로 날아다녀서 커튼 열고봤더니 말벌집이 ㄷㄷ.. 토치로 지지고 해서 뜯어냈습니다. 군대니까 가능한 일
0
0
다부진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