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마드할라면 머리자를때 뭐라해야되요 글쓴이 2014.05.01. 10:26 1631 2 용기내서 한번 포마드 해볼라고 하는데요 왁스 바르는거는 뭐 인터넷 찾으면 되지만 일단 미용실가서 어떻게 잘라달라해야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늠름한 유자나무 14.05.01. 10:27 포마드해달라고하면 알아서 해줘요~ 0 0 늠름한 유자나무 댓글 내용 복사 포마드해달라고하면 알아서 해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늠름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화려한 파인애플민트 14.05.01. 10:47 사진이 있으면 제일 좋고 포마드바를거라고 말하고 원하는 스타일 말씀하시면 됨 0 0 화려한 파인애플민트 댓글 내용 복사 사진이 있으면 제일 좋고 포마드바를거라고 말하고 원하는 스타일 말씀하시면 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려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