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미니vs옵티머스gk 둘중에 머 살까요?
글쓴이
- 2014.05.01. 10:52
- 1078
둘중에 괜찮은거 추천 부탁해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육중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이팝나무
크기는 어떤가요? 생각보다 큰편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생각보다 작은편이죠...
요즘 스마트폰치고는ㅋㅋ
그래서 오래가는거에요ㅋㅋ
요즘 스마트폰치고는ㅋㅋ
그래서 오래가는거에요ㅋㅋ
0
0
육중한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k!
0
0
답답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무스카리
Gk가 훨씬 낫나요? 이유가 먼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k조아요ㅎㅎ밧데리도 오래가고ㅋㅋㅋ
다만. . . 폰케이스 사기가 넘힘드네요. . .ㅠㅠ
다만. . . 폰케이스 사기가 넘힘드네요. . .ㅠㅠ
0
0
힘좋은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밧데리하나는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