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사람 많네요 ;;
- 2014.05.01. 10:59
- 1822
1주일에 한번은 마이피누 메인에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올라오네요 ㅎㅎ
딱히 싫거나 그런건 아니고 의외로 그런거 즐기시는 분 많으신가 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이 오타쿠거리면서 욕하니까 그러지
숨덕들 어마어마하게 많을걸요.
애니 좋아하는 사람도 많이 늘어서 오타쿠 기준도 애매해짐. 얼음여왕? 이런건 다 보잖수
이제 애니도 당당한 취미로 인정할 때가 되었음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꽤 많은데 그럼 딱 두명만 얘기해 볼게요
러브라이브빠
에루타소
ㅇ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가 달라지긴요.
전 님이 한두명만 그런다는 말이 틀렸다고 말하고 싶었을 뿐 의미를 따지고 싶진 않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님 첫 댓글을 한명이라고 한걸로 잘못보고 두명만 말한거
한명만 더 추가하겠음
유루유리빠
최소 각각의 사람이 한명씩은 있음.
이것도 가만보면 각각 한명이 아니고 몇명씩 있는듯함. 그거 증명하려고 게시판 뒤지는것도 개그고 ㅋㅋ
알아서 가만히 보셈 ㅅ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날 두개 이상의 애니 그림이 같은 게시판에 올라왔을 때 랜덤닉이 다르면 확인가능.
또 어투도 다르고 컨셉도 다르고
님이라면 그것가지고 멀티닉이니 이중인격이니 그런식으로 물고 늘어질것도 같지만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상담 한번 받아보심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니보는게 뭐 그리 나쁘다고!!
우린 엑소의 똥개들처럼 피해 안주잖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25살인데도 투니버스에서 짱구랑 포켓몬보는데 꿀잼임 유리카 졸귀
솔직히 오덕이 아이돌에 조공한다고 수십만원 투자하는 빠순빠돌이보다 나쁜건 없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들때부터 가져간 취미라서 그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