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사람 많네요 ;;

글쓴이
  • 2014.05.01. 10:59
  • 1822

1주일에 한번은 마이피누 메인에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올라오네요 ㅎㅎ


딱히 싫거나 그런건 아니고 의외로 그런거 즐기시는 분 많으신가 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6
의젓한 청미래덩굴 14.05.01. 11:02
아카링
0 0
촉촉한 올리브 14.05.01. 11:12
의젓한 청미래덩굴
하-이
0 0
촉촉한 올리브 14.05.01. 11:12

사람들이 오타쿠거리면서 욕하니까 그러지
숨덕들 어마어마하게 많을걸요.

애니 좋아하는 사람도 많이 늘어서 오타쿠 기준도 애매해짐. 얼음여왕? 이런건 다 보잖수
이제 애니도 당당한 취미로 인정할 때가 되었음ㅋㅋ

0 0
멋쟁이 거북꼬리 14.05.01. 11:18
많은게 아니라 한 두 분이 꾸준하게 올리시는거 아닌가요
0 2
촉촉한 올리브 14.05.01. 11:19
멋쟁이 거북꼬리
님이 보기에 한사람같음?
0 0
멋쟁이 거북꼬리 14.05.01. 11:20
촉촉한 올리브
0 1
촉촉한 올리브 14.05.01. 11:21
멋쟁이 거북꼬리

꽤 많은데 그럼 딱 두명만 얘기해 볼게요
러브라이브빠
에루타소
ㅇㅋ?

0 0
아픈 구름체꽃 14.05.01. 12:07
촉촉한 올리브
많아바야 두세명이넼ㅋㅋ
0 0
멋쟁이 거북꼬리 14.05.01. 12:25
아픈 구름체꽃
뭐가 달라지는지 모르겠네요. 인피니트 좋아하는 사람이 B1A4도 좋아할 수 있는것처럼 러브라이브빠가 에루타소도 좋아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한 명인지, 두 명인지, 열 명인지 모르겠지만 많아보이진 않는데요.
0 0
촉촉한 올리브 14.05.01. 12:28
멋쟁이 거북꼬리

뭐가 달라지긴요.
전 님이 한두명만 그런다는 말이 틀렸다고 말하고 싶었을 뿐 의미를 따지고 싶진 않네요

0 0
멋쟁이 거북꼬리 14.05.01. 12:35
촉촉한 올리브
그래서 말씀하신게 한 두 명이 아니라는 근거로 충분하다고 보시나요? 부족한거 같은데요.
0 0
촉촉한 올리브 14.05.01. 12:36
멋쟁이 거북꼬리

ㅇㅇ
님 첫 댓글을 한명이라고 한걸로 잘못보고 두명만 말한거
한명만 더 추가하겠음
유루유리빠

최소 각각의 사람이 한명씩은 있음.

이것도 가만보면 각각 한명이 아니고 몇명씩 있는듯함. 그거 증명하려고 게시판 뒤지는것도 개그고 ㅋㅋ

알아서 가만히 보셈 ㅅㄱ

0 0
멋쟁이 거북꼬리 14.05.01. 12:39
촉촉한 올리브
각각 사람이 한 명이라는 보장이 없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사람은 만화 아이돌 한 분이고 그 외에는 다 익명 게시판이니 확인할 방법이 없지 않습니까?
0 0
촉촉한 올리브 14.05.01. 12:42
멋쟁이 거북꼬리

같은날 두개 이상의 애니 그림이 같은 게시판에 올라왔을 때 랜덤닉이 다르면 확인가능.
또 어투도 다르고 컨셉도 다르고
님이라면 그것가지고 멀티닉이니 이중인격이니 그런식으로 물고 늘어질것도 같지만ㅋㅋ

0 0
멋쟁이 거북꼬리 14.05.01. 12:44
촉촉한 올리브
제가 본거는 메인에 같은 그림이 3장이 걸려있는거였습니다. 그리고 해당 그림은 다른 게시판에 올려졌었구요. 저는 다른 만화가 같은 날 같은 게시판에 걸린걸 본 적이 없네요.
0 0
멋쟁이 거북꼬리 14.05.01. 12:46
멋쟁이 거북꼬리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적다는게 아니라, 글을 꾸준이 올리시는 분들이 보이는 것에 비해 많지 않은 것 같다는 의견을 냈을 뿐입니다. 흔히 오타쿠는 어디에도 있고 어디에도 없다고 하니까 알 방법이 없지요.
0 0
촉촉한 올리브 14.05.01. 23:26
멋쟁이 거북꼬리
동물원 가면 맨날 보임
0 0
촉촉한 올리브 14.05.01. 12:29
아픈 구름체꽃
ㄴㄴ 더 많음
0 0
창백한 미국부용 14.05.01. 12:04
멋쟁이 거북꼬리

정신상담 한번 받아보심이

0 0
멋쟁이 거북꼬리 14.05.01. 12:26
창백한 미국부용
저 말씀이신가요?
0 0
외로운 독말풀 14.05.01. 19:51
멋쟁이 거북꼬리
천재 거북님 댓글 보고 뿜음ㅋㅋㅋㅋ
0 0
적절한 산박하 14.05.01. 12:12
애니본다고 오타쿠 취급하지 맙시다!!
0 0
똑똑한 관음죽 14.05.01. 12:49
적절한 산박하
옳소!
0 0
초연한 수선화 14.05.01. 12:17
애니 캐릭터 빠는 사람이나 연예인 빠는 사람이랑 뭐가 다르다고 오타쿠만 뭐라 함? 오타쿠가 남에게 피해주는 것도 아닌데? 자기가 좋아한다는 것도 죄임? 괜스레 시비 걸지 말고 그냥 가만히 있어요. 아, 글쓴이보고 하는 말은 아니고 괜히 이런 글 올라오면 울컥해서...
0 0
똑똑한 관음죽 14.05.01. 12:48
초연한 수선화
옳소
0 0
멋쟁이 거북꼬리 14.05.01. 12:50
똑똑한 관음죽
각자의 취미고 취향인데 그걸 굳이 지적하고 넘어가야하는 사람은 쓸데 없이 오지랖이 넓은거죠. 문제되는 취미는 아니지 않습니까?
0 0
똑똑한 관음죽 14.05.01. 12:50
투쟁합시다
애니보는게 뭐 그리 나쁘다고!!
우린 엑소의 똥개들처럼 피해 안주잖소!
0 0
의젓한 청미래덩굴 14.05.01. 13:10
에루타소
0 0
화사한 은대난초 14.05.01. 13:17

난 25살인데도 투니버스에서 짱구랑 포켓몬보는데 꿀잼임 유리카 졸귀

솔직히 오덕이 아이돌에 조공한다고 수십만원 투자하는 빠순빠돌이보다 나쁜건 없잖아요

0 0
난감한 여뀌 14.05.01. 17:57
화사한 은대난초
포덕들 은근히 있음. 질문 몇 개만 던져보면 바로 판별됨 ㅋㅋㅋ
0 0
아픈 구름체꽃 14.05.01. 18:07
난감한 여뀌
짜오꿀 너로 정했다!

짜오~
0 0
난감한 여뀌 14.05.01. 18:09
아픈 구름체꽃
난 마폭시가 더 좋아여~ ㅋㅋ
0 0
촉촉한 올리브 14.05.01. 18:17
난감한 여뀌
케릭도 그닥이고 약간 애들용 만화라는 느낌인데?
애들때부터 가져간 취미라서 그럼?
0 0
난감한 여뀌 14.05.01. 18:26
촉촉한 올리브
거의 그렇죠 ㅎㅎ 초등학교때 처음 접하고 (그때가 1세대) 몇 년 재밌게 즐기다가 갑자기 고등 때 갑자기 불타올랐는데 그때가 3세대.. 글고 또 불타오른때는 전역하고 5세대. 지속적으로 돌아보게 만드는 뭔가가 있네요. ㅎㅎ
0 0
아픈 구름체꽃 14.05.01. 18:35
난감한 여뀌
군생활하면서 고참이 포덕이라 저도 계속봤다는 ㅋ
0 0
화사한 은대난초 14.05.03. 07:29
촉촉한 올리브
xy꿀잼임 지우 뇌리셋안당함 체육관전이 무슨 사천왕급으로 강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