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에 더치원액 싼데가 어디있을까용
글쓴이
- 2014.05.01. 12:03
- 1624
더치 대용량으로 사서
두고두고? 아이스커피해먹으려는데
최대한 양많이 싸게사고싶은데..
괜찮은 데 아시나요?
노스는 그런거 취급안하죠?
ㅠ
두고두고? 아이스커피해먹으려는데
최대한 양많이 싸게사고싶은데..
괜찮은 데 아시나요?
노스는 그런거 취급안하죠?
ㅠ
권한이 없습니다.
하던거같은데...
0
0
참혹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함알아보세염 나 부자 갈대잼
0
0
참혹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갈대
발..품 팔아봐야겠네용.. 감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빈스에스프레소 파는거같던데 가격도 괜찮고요
1
0
적나라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털쥐손이
한번가봐야겠네용..감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부자
0
0
적나라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털쥐손이
안녕 우리 부자되자
0
0
참혹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스 삼토골목에 있는 곳이랑 문창점 팔아요. 쟈스민카페도
0
0
황홀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__) 구정문 커피어웨이크가 젤 싸게팔더라구요. 500ml에 만원.. 노스는 500ml에 만천원.. 딴덴 더안가보고 커피어웨이크껄로 샀습니당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 어웨이크 토,일요일에 500ML 만원이구요
커피를 사랑한 남자 가 13000원대 였어요... 두곳이 부산대에서 그나마 제대로 커피를 내리는 곳이에요
커피를 사랑한 남자 가 13000원대 였어요... 두곳이 부산대에서 그나마 제대로 커피를 내리는 곳이에요
0
0
꾸준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인동
노스도 잘 내린다고 생각하는데.. 어쨋든 커피어웨이크는 몇주년기념이라고 요즘 500ml평일에도 만원에팔더라구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