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오신분들....
글쓴이
- 2014.05.01. 13:06
- 2559
서울이랑 부산이랑 어디가 살기 좋은것 같으신가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서울이요
0
0
괴로운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
0
0
포근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이요 ㅋㅋㅋ
0
0
화사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구요
0
0
의젓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이요
0
0
우아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서울이죠..
좋은것들은 다 서울에만 밀집되어 있으니 대학이나 기업이나 문화시설이나 전부...ㅠㅠ
좋은것들은 다 서울에만 밀집되어 있으니 대학이나 기업이나 문화시설이나 전부...ㅠㅠ
0
0
운좋은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
집값도 물가도 비쌈
돈있으면 서울이 좋음
집값도 물가도 비쌈
돈있으면 서울이 좋음
0
0
창백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이 천국입니다.
서울에 있다가 부산오면 너무 초라해볼일 때가 있듬.
서울이 천국입니다.
서울에 있다가 부산오면 너무 초라해볼일 때가 있듬.
1
0
코피나는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이요ㅋㅋ 서울사람쩔고 매연쩔고 더워디지고 산좀 그만 없애라고. 물가도 쩔고 문화시설 및 행사도 쩔고 그냥 쩔어서 저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부산에 살래요
0
0
살벌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서로 장단점이 있어서... 그래도 같은 조건이면 서울이 나아요
0
0
청아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 찝어드림
서울 잠시만 가보고 제대로 안 살아본 인간들은 부산이 좋다고 말함
진짜 어느정도 서울 살아 본 사람은 서울이 좋다고 말함
그래서 전 부산이 좋음 ㅋ
그래서 형은 서울이 좋다고 하더이다
서울 잠시만 가보고 제대로 안 살아본 인간들은 부산이 좋다고 말함
진짜 어느정도 서울 살아 본 사람은 서울이 좋다고 말함
그래서 전 부산이 좋음 ㅋ
그래서 형은 서울이 좋다고 하더이다
0
0
유능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 부산 다 장단점이 달라서...
0
0
바보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론은 제 고향 대구로 하겠습니다 ㅋㅋ사람도 적당하고 짱조음요ㅋㅋ죄송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의 일대일이네요... 그냥 부산살고싶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
0
0
한가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주지 선택권은 저에게 없습니다 대기업에 있죠
0
0
특이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메밀
흐...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