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는데 땀냄새
글쓴이
- 2014.05.01. 15:33
- 2442
딴 사람에게 피해주기 싫기도 하고 창피하기도 해서 물론 매일 사워하겠지만 그외에도 다른 조치가 없을까요??
데오드란트 많이들 쓰세요? 많이 쓰면안좋다고도하고 향수는 땀나면 더 역호과날거같기도하고 바디로션 괞찮나요? 각자 나름의 비법좀ㅎ
데오드란트 많이들 쓰세요? 많이 쓰면안좋다고도하고 향수는 땀나면 더 역호과날거같기도하고 바디로션 괞찮나요? 각자 나름의 비법좀ㅎ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땀냄새때문에 걱정이 많네요 ㅜㅜ
0
0
침착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오드란테쓰세요
0
0
귀여운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내인가?? 암내는 드리클로 쓰세요.
데오드란트 써도 땀 나서 드리클로 4년째 쓰는데 첫 해 매달 바르다가 지금은 여름되야지 달에 1번이고 그 외엔 땀도 많이 줄었네요.
그리고 이너웨어로 쿨론 소재 옷 입으세요. 몸에 딱 맞는 사이즈로 입고 그 위에 티셔츠나 폴로티같은 것 입으면 땀이 빨리 말라서 냄새 덜 나요. 중요한 건 땀안나게 하는 것도 중요.
데오드란트 써도 땀 나서 드리클로 4년째 쓰는데 첫 해 매달 바르다가 지금은 여름되야지 달에 1번이고 그 외엔 땀도 많이 줄었네요.
그리고 이너웨어로 쿨론 소재 옷 입으세요. 몸에 딱 맞는 사이즈로 입고 그 위에 티셔츠나 폴로티같은 것 입으면 땀이 빨리 말라서 냄새 덜 나요. 중요한 건 땀안나게 하는 것도 중요.
0
0
날씬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봄구슬봉이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거 진짜 좋네요
0
0
활달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둥근잎유홍초
데오트란트는 여자분들같이 적당히 나는 사람이 쓰지 남자같이 많이나면 별로.
쿠팡같은 곳에 스포츠웨어에 이너웨어 겁나 많이 팝니다.
비싼거도 있는데 비슷비슷합니다.
일단 쿨론 소재나 유사 소재사서 입어보시고 더 좋은 거 사보시는 것도 강추합니닷ㅎ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60512331&cateCode=B1A01&count=5&q=스파이&rank=1
이런거요.
그 외에 많음. 맘에 드는 거 사시길.
쿠팡같은 곳에 스포츠웨어에 이너웨어 겁나 많이 팝니다.
비싼거도 있는데 비슷비슷합니다.
일단 쿨론 소재나 유사 소재사서 입어보시고 더 좋은 거 사보시는 것도 강추합니닷ㅎ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60512331&cateCode=B1A01&count=5&q=스파이&rank=1
이런거요.
그 외에 많음. 맘에 드는 거 사시길.
0
0
날씬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봄구슬봉이
저 여잔데요ㅎㅎ, 근데 이거 여자가 쓰기에 조금 부담스럽나요?
이거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좋은것 같더라고요.
이너는 그냥 주변분들 추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이거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좋은것 같더라고요.
이너는 그냥 주변분들 추천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0
0
활달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둥근잎유홍초
ㅇㅇ??데오드란트보다 확실히 드리클로가 짱입니다.ㅎㅎ
아예 땀이 안나요...
만원정도하는데 하나 가지고 1년 넘게 써요.
자기전에 겨드랑이에 전체적으로 바르고 다음날 일어나서 비누로 깨끗이 씻으세요.
잘때는 나시나 끈나시입고 주무세요. 티셔츠 닿이면 변색되요.ㅎㅎㅎㅎ
이너웨어는 여자분들도 좋지 않나요??ㅎㅎ 물론 운동할 때 많이 입으시지만.....
암튼 추천. ㅎㅎ 드리클로요. ㅎㅎ
쓰면 중독되요.ㅎ
아예 땀이 안나요...
만원정도하는데 하나 가지고 1년 넘게 써요.
자기전에 겨드랑이에 전체적으로 바르고 다음날 일어나서 비누로 깨끗이 씻으세요.
잘때는 나시나 끈나시입고 주무세요. 티셔츠 닿이면 변색되요.ㅎㅎㅎㅎ
이너웨어는 여자분들도 좋지 않나요??ㅎㅎ 물론 운동할 때 많이 입으시지만.....
암튼 추천. ㅎㅎ 드리클로요. ㅎㅎ
쓰면 중독되요.ㅎ
0
0
날씬한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