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질문(경영형님들 도와주십쇼)
글쓴이
- 2014.05.01. 16:45
- 807
펀드에대해 무지한데ㅠㅠ..
부끄럽지만 질문할게요
돈모으고싶은데 한달에 10~20정도 투자 가능하구요
그냥 적금할까 하다가 펀드도 나을꺼같아서..
앞으로 쭉 돈모을껀데
인덱스펀드??그게뭔가요 그거로 하면 될까요
어디가서 펀드 투자하는지도 좀; 은행가면되려나..
불쌍하고 가난한 제게 자비를ㅜ.ㅜ주륵..
부끄럽지만 질문할게요
돈모으고싶은데 한달에 10~20정도 투자 가능하구요
그냥 적금할까 하다가 펀드도 나을꺼같아서..
앞으로 쭉 돈모을껀데
인덱스펀드??그게뭔가요 그거로 하면 될까요
어디가서 펀드 투자하는지도 좀; 은행가면되려나..
불쌍하고 가난한 제게 자비를ㅜ.ㅜ주륵..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나라 인덱스가 1900~2000에서 몇년째 박스권 왔다갔다해서 요즘은 인덱스펀드는 별로.......... 2000 뚫을라하면 전부 환매해서 뚝 떨어지고....
0
0
나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펀드 쓰레기 같던데
차라리 주식하는편이 낫지 싶음
차라리 주식하는편이 낫지 싶음
0
0
촉촉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펀드도 괜찮아요 은행마다 파는 상품이 다 각기 다르니 창구에 문의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저는 배당주 위주로 운용하는 펀드들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배당주 위주로 운용하는 펀드들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0
0
피로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에 오만원 적금 형식으로 10년 20년 해야합니다. 인덱스 펀드는 1,2년 단기는 효과 없고 장기는 되어야 하죠.
0
0
특이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수추종 투자를 원하시면 인덱스펀드보단 요샌 ETF입니다. 코스피200ETF류나 레버리지ETF쪽으로 알아보세요
0
0
무좀걸린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