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 휴게실을 없애는게 답이네요.
- 2014.05.01. 18:39
- 3675
여휴 비번이든 자물쇠든 어떤 식으로 제한해도 뚫릴 수밖에 없는 것이고...
밀폐된 공간에 여자들만 있는 이상 어쨌든 성추행 사각지대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걸 누가 관리할라고 인원 새로 뽑는 것은 엄청난 예산이 소요되는 일이니...
(월급 200씩 3교대 경비직원들 여휴 숫자(9개던가...)만큼 뽑는다면 월 5400만원에 1년이면 6억 가량... 정말 천문학적이네요;;;)
괜히 자는 공간 두지 말고 누구나 들어갈 수 있는 밝은 남녀공용휴게실로 전환하는게 좋지 싶네요.
뭐 소파 많이 두고 음료자판기나 과자자판기도 좀 두고 대화나 하는 완벽한 오픈 공간으로...
이것은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첫째, 학내에 남자 휴게실 둘 공간이 없다고 하니까 이 기회에 남녀 평등하게 공간을 같이 쓸 기회를 확보하게 되어 남녀평등에 이바지한다는 점. 2. 무엇보다 성추행 위험이 줄어든다는 점.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쓰라고해도 여자만 쓸것같은데요?
에휴 왜 남성용 휴게실은 없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없애는게 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동차랑 수학여행은 여휴랑 무슨 상관인지요..??
저도 여자지만 '여자휴게실'이란게 애초에 정상적인 건 아니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휴게실이 만들어진 목적을 모르시나요?
생리때 몸이 많이 불편한 여성이 편히쉴수있는 공간이 필요해서 만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고등학교때 있던 양호실의 개념이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여자휴게실에서 전등이 떨어져서 여자가 다친것도 아니고
사고랑 사건이랑 혼동하시면 안돼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