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 휴게실을 없애는게 답이네요.

글쓴이
  • 2014.05.01. 18:39
  • 3675

여휴 비번이든 자물쇠든 어떤 식으로 제한해도 뚫릴 수밖에 없는 것이고...

밀폐된 공간에 여자들만 있는 이상 어쨌든 성추행 사각지대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걸 누가 관리할라고 인원 새로 뽑는 것은 엄청난 예산이 소요되는 일이니... 

(월급 200씩 3교대 경비직원들 여휴 숫자(9개던가...)만큼 뽑는다면 월 5400만원에 1년이면 6억 가량... 정말 천문학적이네요;;;) 


괜히 자는 공간 두지 말고 누구나 들어갈 수 있는 밝은 남녀공용휴게실로 전환하는게 좋지 싶네요. 

뭐 소파 많이 두고 음료자판기나 과자자판기도 좀 두고 대화나 하는 완벽한 오픈 공간으로...

이것은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첫째, 학내에 남자 휴게실 둘 공간이 없다고 하니까 이 기회에 남녀 평등하게 공간을 같이 쓸 기회를 확보하게 되어 남녀평등에 이바지한다는 점. 2. 무엇보다 성추행 위험이 줄어든다는 점.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털많은 터리풀 14.05.01. 18:41
ㅇㅇ
0 0
고고한 긴강남차 14.05.01. 18:43
이왕 만든거, 공동쉼터로 쓰면 되지않음? 옆에 남자 누워 쉰다고 그렇게 거리낌이 생김?
0 0
글쓴이 글쓴이 14.05.01. 18:46
고고한 긴강남차
남녀 같이 자는 공간 만들면 조용해야하고 불꺼있고 조용하면 성추행 위험이 높아지지 않을까요? 그냥 완전 오픈된 공간으로 누구나 가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드는게 답입니다. 현재 학내에 휴게공간도 많이 부족하니까요. 매점까지 하나씩 설치하면 더 좋겠네요.
0 1
냉정한 배롱나무 14.05.01. 18:46
맞아요 여자만 출입가능한 폐쇄적인 공간으로 표적이 되기보다는 차라리 공용으로 개방하는게 견제와 자정적인 측면에서 더 나을수도 있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안에서 남자용 자리, 여자용 자리 정도로 나누구요
1 0
글쓴이 글쓴이 14.05.01. 18:48
냉정한 배롱나무
공감합니다~
0 0
더러운 졸방제비꽃 14.05.01. 18:48
애시당초 여성전용 휴게실이 존재한다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갔음
4 0
적나라한 갈퀴덩굴 14.05.01. 18:53
이게 답이네용..
0 0
화려한 개나리 14.05.01. 19:12
쉼터만드는게답인듯 여성전용이란게 오히려 요즘엔 오히려 역차별
0 0
절묘한 광대싸리 14.05.01. 19:21
인대여휴는 보는눈많아서 ㄱㅊ할듯
0 0
찌질한 주름조개풀 14.05.01. 19:27
남녀공용으로 만든다고요? 저런.... 차라리 없애세요
0 0
나약한 큰앵초 14.05.01. 19:29
남녀공용보다는 없애던지 그냥 대화나눌 수 있는 휴게실로 쓰던지 하는게 나을거같아요
0 0
가벼운 향유 14.05.08. 04:11
나약한 큰앵초
그게 글쓴이의 말인데요??? 뭘읽으신건지
0 1
해괴한 억새 14.05.01. 19:29
같이 쓸 바에 없애는 게 나을듯..

같이 쓰라고해도 여자만 쓸것같은데요?

에휴 왜 남성용 휴게실은 없냐
0 0
best 센스있는 맥문동 14.05.01. 19:30
남녀공용으로 만들면 본격 모텔화.. 쉬고있는데 어두침침한 옆자리에서 ㅠㅠ
걍 없애는게 답
5 1
가벼운 향유 14.05.08. 04:12
센스있는 맥문동
??분명 글쓴이는 오픈된공간이라고 말하고있는데 어떻게 그런발상을하시는지.......
0 1
개구쟁이 가시연꽃 14.05.01. 19:37
교통사고가 발생하니까 자동차를 없애야 되나요? 리조트붕괴사고가 발생하니까 예비대를 가지말아야 하나요? 수학여행사고가 발생하니까 수학여행을 가지말아야 하나요? 핵심을 잘못짚으시네요.. 안타깝습니다.
1 0
센스있는 맥문동 14.05.01. 19:39
개구쟁이 가시연꽃

자동차랑 수학여행은 여휴랑 무슨 상관인지요..??
저도 여자지만 '여자휴게실'이란게 애초에 정상적인 건 아니잖아요

0 0
개구쟁이 가시연꽃 14.05.01. 19:42
센스있는 맥문동
여자휴게실에서 사고가 발생하니 여자휴게실을 없애야하나요?
여자휴게실이 만들어진 목적을 모르시나요?
생리때 몸이 많이 불편한 여성이 편히쉴수있는 공간이 필요해서 만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고등학교때 있던 양호실의 개념이지요.
0 0
센스있는 맥문동 14.05.01. 19:43
개구쟁이 가시연꽃

??? 여자휴게실에서 전등이 떨어져서 여자가 다친것도 아니고
사고랑 사건이랑 혼동하시면 안돼요 ㅠㅠ

0 0
명랑한 댕댕이덩굴 14.05.01. 19:50
센스있는 맥문동
여자휴게실에 생리기간만 이용하나요? 엄연한 역차별인데 이상한 논리피시네요
0 0
센스있는 맥문동 14.05.01. 19:54
명랑한 댕댕이덩굴
?? 저도 역차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제 말뜻이 제대로 전달되지못한거같네요 ㅜ
0 0
명랑한 댕댕이덩굴 14.05.01. 19:55
센스있는 맥문동
아니요~ 전 외로운가시연꽃님 글에 댓글단건데.. 죄송하네요
0 0
화려한 개나리 14.05.01. 20:16
사고는 어떤식으로든지 일어날수있습니다. 기숙사까지 들어간 마당에 휴게실들어가는건 일도아니죠. 애초에 여자휴게실만 있는데 정당한것도 아니고요 힘들땐 남자도 힘듭니다. 총학에 건의해보야겠습니다
0 0
멍한 둥근잎나팔꽃 14.05.01. 20:45
글이랑 조금 관계는 없지만 저두 여잔데 학교에 여자휴게실만 있는거 진짜 이해안갔어요;;;대체 왜그러는거죠??;;
0 0
화려한 타래난초 14.05.07. 02:35
공용으로하면 걍 까페처럼 자리잡고쓰고공부하고그럴듯; 휴게실 난함도안써봐서 다른건모르겟음
0 0
근육질 터리풀 14.05.07. 19:34
전 생리통이 엄청 심해서 자주 이용하는 편이였는데..ㅠㅠ... 좋았는데...ㅜㅜ 주르륵..... 약으로도 해결안되는 생리통...
0 0
생생한 자목련 14.05.07. 21:12
200 짜리라니요 -_- 말은 곱게썻으면 좋겠네요 글읽기도전에 눈쌀이 찌뿌려지네요
2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