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휴게실..
글쓴이
- 2014.05.01. 19:37
- 2393

이런거 여러개 두고 그냥 휴게실로..
책상이 있으면 시험기간에 열람실 되버릴테니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꽤 비싸보이는데 ㅋㅋㅋ
0
0
미운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하늘타리
침대보단 싸드라구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휴자체를 없애고 걍 쉼터로 만드는게 훨 나은듯
0
0
눈부신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우좋은 생각인데요? 다들 "누울공간"이 필요한거잖아요. 휴게실로 대체하는거보단 좋은생각인듯bbbb 남녀구분도없고!
0
0
유치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데요? 남녀구분없애면 씨씨티비도 꼭 설치하고
0
0
냉정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 남녀 같이 있었다는게 사실인가요? 동물원에서 봤는데
0
0
부자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