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훈련떄 기동복 입고 가도 되나요
글쓴이
- 2014.05.01. 19:52
- 12984

집에 저런거 있거든요. 저건 전경복인데 저는 의경이에요.
1년찬데 미친척하고 입고싶은데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빠꾸먹는다에 손모가지검
0
0
예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가고싶으시다면야
0
0
힘좋은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짬내...ㅋㅋㅋ
0
0
이상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
0
0
점잖은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꿀쟁이
0
0
키큰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효...예비군 통지서를 읽어보세요 뭐라 적혀있는지 ㅋㅋㅋ
0
0
뚱뚱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예비군 훈련 때 간부들 그냥 안넘깁니다 지랄 드릅게 합니다. 작년부터 무슨 간부들이 반말은 기본 협박은 밥먹듯이 하니
0
0
빠른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납도 안했네 ㄷㄷㄷ 대단
0
0
깨끗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생생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고가세요
0
0
잉여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점잖은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왜 반납안했나요?? 이거 인터넷에 올리는 것도 문제되는거같은데??
0
0
힘쎈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몇기세요...보나마나 1000 이후기수겠지ㅋㅋ
0
0
유치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머루
어휴 기수 부심 ㄷㄷㄷ
0
0
유별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녹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무좀걸린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선호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0
0
유별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