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국가론 과제말인데요
글쓴이
- 2014.05.01. 23:37
- 627
월수 12시 행정국가론 수업 중에 과제가
카프카 성 이나 한나 아렌트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중에서
독후감 쓰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따로 정해진 형식이나 기한, 분량 등
자세한 내용 아시는 분 안 계신가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월수 12시 행정국가론 수업 중에 과제가
카프카 성 이나 한나 아렌트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중에서
독후감 쓰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따로 정해진 형식이나 기한, 분량 등
자세한 내용 아시는 분 안 계신가요??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