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록바 은퇴 언제하죠? 글쓴이 2014.05.02. 00:24 3277 2 은퇴언제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정중한 겹벚나무 14.05.02. 00:27 드멘! 0 0 정중한 겹벚나무 댓글 내용 복사 드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정중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촉촉한 자운영 14.05.02. 00:58 1~2년 더 해먹을것 같은데...요즘도 왠만한 선수들보다 잘 뛰잖아요. 0 0 촉촉한 자운영 댓글 내용 복사 1~2년 더 해먹을것 같은데...요즘도 왠만한 선수들보다 잘 뛰잖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촉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