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랑 대화가 즐거우신가요
글쓴이
- 2014.05.02. 02:04
- 1457
저는 노래부르러 간다던가 보드게임한다던가 놀이기구타러 간다거나 당구를친다거나 영화보러간다거나 이런 목적이 있지않고
대화가 주목적인 술자리나 카페 등..
저는 저런 자리에서 참 힘드네요
대학와서 부쩍그래요... 먼가 얘기 많이해야 친해질것같고
대화가 주목적인 술자리나 카페 등..
저는 저런 자리에서 참 힘드네요
대학와서 부쩍그래요... 먼가 얘기 많이해야 친해질것같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끌려다니는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물매화
네... 저랑 닮았네요 ㅠㅠ
되게 특이케이스인듯
전 어떤계기로 친해지면 엄청 돈독한관계가되는데
그렇게되는 과정이 너무 힘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이세요?? 저도 새내기때 그랬어요 갑자기 주변환경이 변해서 적응하기 힘들어서그래요 별로 친하지도 않은 친구들이랑 이야기 계속하는게 피곤했어요
1
0
고상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색하다거나 말을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 등등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시간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되어요~ 신입생이신거 같은데 저도 그랬어요22
0
0
야릇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ㅠ
0
0
억울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크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원래 정말 친하고 편한 사람들 외에는 말을 거의 안해요 진짜 조용한 애구나 싶을정도로
또 어중간하게 친한 사람들이랑은 놀러가는것도 꺼려요. 완전 낯많이 가리죠. 사람들이랑 무슨 말을 해야할지도, 어떻게 리액션을 해야할 지도 사람들이랑 말할 때 항상 의식할 정도로 스트레스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