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고민..
글쓴이
- 2014.05.02. 08:03
- 1487
학점이 너무 낮아요..졸업할때 부모님볼면목없을정도로요....ㅜㅜ 어떡하죠 과에서 꼴찌앞도해보고....부모님아직모르시는데 알게되시면 진짜 실망하실거같아요 겁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형편없이 낮아요 졸업전까지 올릴수있을 만큼 올려보고 안되면 학점 외에 걸로 노력해야죠 뭐 ..
0
0
더러운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정도세요?ㅠㅠ
0
0
한심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래서정신차리고열심히하고있는데
과가어디예요???
취직만잘하면되죠
과가어디예요???
취직만잘하면되죠
0
0
힘좋은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ㄱ
0
0
머리좋은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