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홍보대사 신청기간
글쓴이
- 2014.05.02. 09:18
- 1206
홍보대사 신청하고 싶은데?? 언제인가요???5월초라고 듣긴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중도 농협atm쪽에 플랜카드 붙어있어요
0
0
해맑은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월 7일부터라고 하더라구요
0
0
생생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하구싶은데..조건까다로운가요??외모도보는가...
0
0
행복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거제수나무
저도 학점이나 외국어같은것도 보는지 궁금해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